"골프는 역시 바다뷰"… 해수욕장서 벙커샷 삼매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 남녀가 해변에서 골프 연습을 해 누리꾼들에게 뭇매를 맞고 있다.
29일 YTN 보도에 따르면 지난 27일 낮 강원 삼척 해변에서 한 남녀가 골프 연습을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들의 강한 스윙에 골프공은 해변 곳곳으로 날아갔다.
당시 해변에는 제9회 삼척 국화 전시회로 인해 관람객들이 많았지만 이들은 아랑곳하지 않고 골프 연습을 이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YTN 보도에 따르면 지난 27일 낮 강원 삼척 해변에서 한 남녀가 골프 연습을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남녀 중 여성이 먼저 해변 백사장 위에서 골프채를 휘두른다. 그러자 옆에 있던 남성은 여성에게 자세를 가르치며 시범을 보인다. 이들의 강한 스윙에 골프공은 해변 곳곳으로 날아갔다.
당시 해변에는 제9회 삼척 국화 전시회로 인해 관람객들이 많았지만 이들은 아랑곳하지 않고 골프 연습을 이어갔다.
영상을 제보한 A씨는 "설마 해서 한참 보는데 골프채랑 공이더라"라며 "힘 조절을 못 해서 날아오면 맞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이처럼 해변과 공원 등 공공장소에서 무분별하게 골프 연습을 하는 일이 종종 발생하고 있다. 하지만 단속할 마땅한 법적 근거는 없는 실태다.
최근 서울시는 제19회 조례·규칙심의회를 통해 서울시 어린이놀이시설 내 행위 제한 규정을 신설한 바 있다. 이 조례는 최근 어린이놀이시설에서 골프 연습 등 물건을 던지거나 타격하는 행동을 하는 일이 발생하면서 마련됐다.
윤채현 기자 cogus0205@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감한 허리 노출… 에스파 윈터, 슬랜더 몸매의 정석 - 머니S
- 마네킹 몸매 실사판?… 클라라, 마카오 빛낸 여신 - 머니S
- "아슬아슬한 엉밑살"… 제니, 섹시한 보디라인 '아찔' - 머니S
- "현실판 인어공주?"… 레드벨벳 조이, 살짝 드러난 볼륨감 - 머니S
- 장원영, 청순 매력 발산… 사랑스러운 겨울 소녀 - 머니S
- 고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애틋한 고부 관계 재조명 - 머니S
- "기사님 폰 좀 빌려주세요"… 900만원 몰래 슬쩍한 승객 - 머니S
- 태영 이어 '건설 부실 리스트' 예고… 시공능력 상위업체 포함 - 머니S
- 새해 첫 주식시장 10시 개장… 종료 시간은 3시30분 유지 - 머니S
- '신도 성폭행' 만민중앙교회 이재록, 형집행정지 중 사망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