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N광주교통방송, KIA 동행 콘서트 내달 3일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BN광주교통방송은 개국 27주년을 맞아 KIA AutoLand 광주와 함께 특집공개방송 '광주시민과 함께하는 2024 기아 동행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앞서 KIA AutoLand 광주는 지난해 54만1100대를 생산, 역대 최대 생산 기록을 달성했다.
장경하 TBN광주교통방송 사장은 "이번 공개방송은 KIA와 교통방송이 그동안 광주시민의 사랑에 보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탁재훈 MC, 코요테·소찬휘·김현정 등 가수 출연
KIA, 54만여대 최대 생산…한국시리즈 우승 기념
[광주=뉴시스]김혜인 기자 = TBN광주교통방송은 개국 27주년을 맞아 KIA AutoLand 광주와 함께 특집공개방송 '광주시민과 함께하는 2024 기아 동행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콘서트는 다음 달 3일 오후 6시부터 2시간여 동안 광주시청 야외음악당에서 열린다.
방송인 탁재훈과 박유리 광주교통방송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에는 가수 코요테와 소찬휘, 스페이스A, 이보람, 김현정, 노라조 등이 출연한다.
앞서 KIA AutoLand 광주는 지난해 54만1100대를 생산, 역대 최대 생산 기록을 달성했다. 2014년 53만8896대를 기록한 뒤 9년 만에 깬 것이다.
특히 KIA 타이거즈가 프로야구 정규시즌에 이어 전날 한국시리즈까지 제패하며 통합 우승을 달성했다. KIA의 통합 우승은 단일리그 기준 7번째, 한국시리즈 우승은 역대 최다인 12번째다.
장경하 TBN광주교통방송 사장은 "이번 공개방송은 KIA와 교통방송이 그동안 광주시민의 사랑에 보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yein034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판사에게 "마약이 왜 불법이죠?" 따진 20대 여성, 집유
- "성형 전 제 모습"…2억 들인 日 여성, 과거 사진 공개
- 고깃집 40인분 '노쇼'…"군청에서 온다고 해 믿었다" 분통
- 내년 결혼 앞둔 특수교사, 숨진 채 발견…"과중 업무 의혹"
- 조두순 이사한 집 '5분 거리'에 초등학교…"딸들 오가는데" 학부모 불안
- "시청역 역주행 참사, 급발진 아냐"…국과수의 판단엔 이유가 있다
- 양산 지하철에 '공포의 100㎏ 멧돼지'…남성 팔까지 물어
- '서울대 N번방' 주범 1심 징역 10년…법원 "장기간 성적 모욕"(종합)
- "얼굴도 모르는 아버지가 73년 만에 유해로 돌아왔다"
- 트리플스타 양다리 걸쳤나…전처·전여친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