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의회 '순창군 정책사업연구회', 정책사업 발굴에 박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순창군의회 의원연구단체인 '순창군정책사업연구회'가 28일 군의회 위원회실에서 '순창군 정책사업 발전 방향 논의에 따른 실효성 모색'이란 주제로 진행되는 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중간보고회는 지난 10월 10일 제446차 의원간담회를 통해 진행된 연구 착수보고에 이어 손종석 대표의원을 포함한 김정숙, 마화룡, 오수환 의원과 관계 공무원들이 참석해 순창군 정책 현황을 분석하고, 연구 방향 설정에 대한 심도있는 논의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순창군 추진 정책 관련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더팩트 | 순창=최영 기자] 전북 순창군의회 의원연구단체인 '순창군정책사업연구회'가 28일 군의회 위원회실에서 '순창군 정책사업 발전 방향 논의에 따른 실효성 모색'이란 주제로 진행되는 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중간보고회는 지난 10월 10일 제446차 의원간담회를 통해 진행된 연구 착수보고에 이어 손종석 대표의원을 포함한 김정숙, 마화룡, 오수환 의원과 관계 공무원들이 참석해 순창군 정책 현황을 분석하고, 연구 방향 설정에 대한 심도있는 논의로 진행됐다.
손종석 대표의원은 "여러 사업에 대한 정책 발굴보다는 하나의 사업을 구체적으로 추진하는 방향이 바람직해 보인다"며 용역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했다.
연구단체 의원들은 "중앙부처 내 역점 추진 사업 중 순창군에 접목해 볼 수 있는 사업을 간추려 정리해 볼 필요가 있다"면서 "순창군 실정에 맞는 전략을 기반으로 추진해 볼 수 있는 적절한 공모사업을 고려해 봐야 한다"고 말했다.
관계 공무원 또한 "전북도 정책 방향을 정확히 파악해 순창군에 적합한 정책 사업 대안을 제시하는 것이 우선이다"고 말했다.
순창군 정책사업연구회는 앞으로 순창군이 추진 중인 정책 현황을 좀 더 면밀하게 검토하고, 중앙정부와 전북도의 정책을 연계하는 방안을 제시한 최종보고서를 도출할 방침이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지지율 일희일비 않겠다"→"엄중한 상황"…10%대 추락 막을까
- '與 총선 참패 책임은 당정'…핵심 피해 간 총선백서
- 정인지, 발맞춰 걷는 '파친코2'로 배운 것[TF인터뷰]
- [AI 만난 영화계②] AI로 만든 작품만…국내 최초·최대 규모 AI 영화제
- [현장FACT] 조두순, 기존 거주지 근처 이사…주민들 "심란해" (영상)
- 한앤컴퍼니, '몸값 4조' SK해운 매각 재시동…이번엔 다를까
- 불안한 주택시장…건설사, 원전 에너지서 새 먹을거리 찾는다
- [박순혁의 '진실'] 모두가 행복한 '증시 상승', 왜 정치인은 외면하나
- [KS5] '오메,우승!' KIA ,감격의 V12 '헹가래'...삼성전 4승1패
- 나토 수장 "러시아군 60만명 이상 사상…北, 러시아 파병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