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항만공사 "국민 혁신 아이디어 이벤트 참여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항만공사는 국민들의 경영 참여 활성화와 국민 체감도 높은 혁신 과제를 발굴하기 위해 다음 달 10일까지 대국민 혁신 아이디어 발굴 이벤트인 '혁신의 소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벤트 공모 내용은 울산항만공사의 고유 업무와 기관 운영, 안전, 상생 협력 등 경영 전반에 대한 모든 혁신 아이디어로, 울산항에 관심이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뉴시스] 안정섭 기자 = 울산항만공사는 국민들의 경영 참여 활성화와 국민 체감도 높은 혁신 과제를 발굴하기 위해 다음 달 10일까지 대국민 혁신 아이디어 발굴 이벤트인 '혁신의 소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벤트 공모 내용은 울산항만공사의 고유 업무와 기관 운영, 안전, 상생 협력 등 경영 전반에 대한 모든 혁신 아이디어로, 울산항에 관심이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별도의 절차 없이 혁신 아이디어를 등록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울산항만공사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울산항만공사는 이벤트 참여 활성화를 위해 70명을 추첨해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울산항만공사 김재균 사장은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해 고객 최우선이라는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모든 임직원이 함께 노력하고 있다"며 "다양한 의견이 울산항만공사 운영에 반영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ha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제 'APT' 언급한 이창용…"아파트값 오를까 걱정"
- 판사에게 "마약이 왜 불법이죠?" 따진 20대 여성, 집유
- "성형 전 제 모습"…2억 들인 日 여성, 과거 사진 공개
- "못 움직이겠어요"…사진 2장으로 등산객 구조한 경찰
- 고깃집 40인분 '노쇼'…"군청에서 온다고 해 믿었다" 분통
- '탄핵 위기' 임현택 "경솔언행 사과…SNS계정 삭제할것"
- 허웅, 전 여자친구 변호인 고소…"성폭력 무고 부추겼다"
- 내년 결혼 앞둔 특수교사, 숨진 채 발견…"과중 업무 의혹"
- 조두순 이사한 집 '5분 거리'에 초등학교…"딸들 오가는데" 학부모 불안
- "시청역 역주행 참사, 급발진 아냐"…국과수의 판단엔 이유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