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 취업 지원 '맞춤형 모의 면접 컨설팅'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안양 성결대학교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실질적인 면접 경험과 노하우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모의 면접 컨설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모의 면접 후 피드백과 맞춤형 취업 전략을 제공한다.
각 분야의 현직자와 인사 담당자들이 참여해 ▲유통·무역·구매 ▲뷰티산업 ▲공사·공기업 ▲3D 모델링 ▲IT 개발·데이터 ▲마케팅·MD 등 6개 분야에서 맞춤형 모의 면접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양=뉴시스] 박석희 기자 = 경기 안양 성결대학교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실질적인 면접 경험과 노하우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모의 면접 컨설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재학생, 졸업생, 관내 청년을 대상으로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를 통해 진행한다. 참여 희망자는 네이버 폼 또는 QR코드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모의 면접 후 피드백과 맞춤형 취업 전략을 제공한다.
각 분야의 현직자와 인사 담당자들이 참여해 ▲유통·무역·구매 ▲뷰티산업 ▲공사·공기업 ▲3D 모델링 ▲IT 개발·데이터 ▲마케팅·MD 등 6개 분야에서 맞춤형 모의 면접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글로벌 명품 브랜드 L그룹, 한국주택금융공사, Maker 12, K 금융그룹, 샌드박스네트워크 등 업계를 대표하는 기업들이 참가한다.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 형태로, 장소와 관계없이 어디서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김용규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처장은 “청년들이 변화하는 채용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제공된다"며 "자신감을 느끼고 수시 채용에 도전하는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h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제 'APT' 언급한 이창용…"아파트값 오를까 걱정"
- 판사에게 "마약이 왜 불법이죠?" 따진 20대 여성, 집유
- "성형 전 제 모습"…2억 들인 日 여성, 과거 사진 공개
- "못 움직이겠어요"…사진 2장으로 등산객 구조한 경찰
- 고깃집 40인분 '노쇼'…"군청에서 온다고 해 믿었다" 분통
- '탄핵 위기' 임현택 "경솔언행 사과…SNS계정 삭제할것"
- 허웅, 전 여자친구 변호인 고소…"성폭력 무고 부추겼다"
- 내년 결혼 앞둔 특수교사, 숨진 채 발견…"과중 업무 의혹"
- 조두순 이사한 집 '5분 거리'에 초등학교…"딸들 오가는데" 학부모 불안
- "시청역 역주행 참사, 급발진 아냐"…국과수의 판단엔 이유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