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재준, 새벽 4시 붕어빵 아들과 눈 마주쳤다… 수유 후에도 말똥말똥! “이은형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강재준이 새벽 육아의 현실을 담은 근황을 공개해 팬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29일 강재준은 자신의 SNS에 "육아 동지 여러분 모이세요! 새벽 4시 수유 완료하고 우리 현조는 말똥말똥이라 더 잠을 자기는 힘들 것 같아요. 모두 행복한 새벽수유 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아들의 사진을 게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강재준이 새벽 육아의 현실을 담은 근황을 공개해 팬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29일 강재준은 자신의 SNS에 “육아 동지 여러분 모이세요! 새벽 4시 수유 완료하고 우리 현조는 말똥말똥이라 더 잠을 자기는 힘들 것 같아요. 모두 행복한 새벽수유 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아들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강재준의 아들 현조 군은 큰 눈을 동그랗게 뜨고 천진난만한 표정을 지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밤중에도 깨어 있는 현조 군의 모습은 귀여움 그 자체. 이 사진에 팬들은 “현조 군이 점점 강재준 얼굴 닮아가네요”, “두사람이 눈 마주쳤다”, “너무 귀여워요” 등의 댓글로 응원을 보냈다.
한편, 강재준과 이은형은 10년간의 열애 끝에 2017년에 결혼했고, 올해 초 임신 소식을 전한 후 지난 8월 첫 아들 현조 군을 맞이했다. 이들은 SNS를 통해 아들의 성장 과정과 육아 일상을 팬들과 공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개그맨다운 유쾌한 표현으로 전하는 육아 일기는 많은 부모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훈훈한 반응을 얻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민환, 율희 폭로→성추행·업소 출입 의혹…FNC 측 “입장 정리 중” - MK스포츠
- ‘아이돌 명예훼손’ 탈덕수용소, 징역 4년·추징금 2억 구형...선처호소 [MK★이슈] - MK스포츠
- 나나, “얼마나 말랐으면”…치마가 골반에 아슬아슬, ‘탄탄 복근’ 자랑 - MK스포츠
- 美 유명 뷰티인플루언서까지 사로잡은 K-뷰티의 마력…니카타 드래건, 한국 찾았다 - MK스포츠
- “내년에도 이 자리에 설 수 있도록…” KIA V12 이끈 이범호 감독의 당찬 한 마디 [KIA V12] - MK스포
- 훈련에 앞서 미팅하는 류지현 코치 [MK포토] - MK스포츠
- 류중일 감독 ‘훈련 전 웜업은 철저히’ [MK포토] - MK스포츠
- 훈련 지켜보는 류중일 감독 [MK포토] - MK스포츠
- 박동원 ‘대한민국 안방마님’ [MK포토] - MK스포츠
- 윤동희 ‘웜업 준비해야죠’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