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엽제전우회 경산시지회, 시민회관서 보훈가족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엽제전우회 경북 경산시지회는 29일 경산시민회관에서 보훈가족 위문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고엽제전우회 경산시지회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들의 명예를 높이고 호국정신을 기리기 위해 마련됐다.
한상식 고엽제전우회 경산시지회장은 "앞으로도 국가유공자의 복지와 권익을 증진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유공자들이 명예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산=뉴시스] 강병서 기자 = 고엽제전우회 경북 경산시지회는 29일 경산시민회관에서 보훈가족 위문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고엽제전우회 경산시지회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들의 명예를 높이고 호국정신을 기리기 위해 마련됐다.
박옥경예술단 공연, 참전부대기 입장, 타이슬링 및 표창 수여, 연극, 남편에게 보내는 편지 낭독, 만세삼창 등으로 진행됐다.
한상식 고엽제전우회 경산시지회장은 “앞으로도 국가유공자의 복지와 권익을 증진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유공자들이 명예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kb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워…공황장애 앓아"
- 김정민 "남친 수감 후 임신 알아…알콜 중독에 우울증"
- 판사에게 "마약이 왜 불법이죠?" 따진 20대 여성, 집유
- "성형 전 제 모습"…2억 들인 日 여성, 과거 사진 공개
- 로제 'APT' 언급한 이창용…"아파트값 오를까 걱정"
- "못 움직이겠어요"…사진 2장으로 등산객 구조한 경찰
- 고깃집 40인분 '노쇼'…"군청에서 온다고 해 믿었다" 분통
- '탄핵 위기' 임현택 "경솔언행 사과…SNS계정 삭제할것"
- 내년 결혼 앞둔 특수교사, 숨진 채 발견…"과중 업무 의혹"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