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나 승리요정이래"…박신혜, KIA 한국시리즈 우승에 감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신혜가 KIA 타이거즈의 한국시리즈 우승에 감격했다.
KIA의 오랜 팬인 박신혜는 "엄마 사람들이 나 승리요정이래! 흐아아앙. 기아타이거즈 우승!"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박신혜는 전날 오후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린 삼성 라이온즈와 KIA 타이거즈의 2024 신한 쏠뱅크 KBO 한국시리즈 5차전 시구자로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배우 박신혜가 KIA 타이거즈의 한국시리즈 우승에 감격했다.
박신혜는 지난 2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시구 연락주신 KBO 관계자 분들 감사드립니다. 잊지 못할 밤이 될 것 같아요. 기아타이거즈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박신혜는 KIA의 우승이 확정되자 주먹을 불끈 쥐고 기뻐했다. KIA의 오랜 팬인 박신혜는 "엄마 사람들이 나 승리요정이래! 흐아아앙. 기아타이거즈 우승!"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박신혜는 전날 오후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린 삼성 라이온즈와 KIA 타이거즈의 2024 신한 쏠뱅크 KBO 한국시리즈 5차전 시구자로 나섰다. KIA는 이날 삼성을 상대로 7-5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KIA는 시리즈 전적 4승 1패로 한국시리즈 우승을 확정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북한군, 25일 쿠르스크서 우크라와 교전…1명만 생존, 다수 사망”(종합)
- 안영미, '젖년이' '씨X' 논란 후 '얼굴 달랑' 사진 올려…"심정 빗댄 것?"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생이별 아들 만날까…"양육권 분쟁 중"
- 유준상 "뮤지컬 도중 칼 맞아…11바늘 꿰매"
- '4년만 이혼' 김민재, 재산분할만 80억?…"양육비 월 1000만원 넘을듯"
- 부산 지하철 100kg 멧돼지 출몰…당시 상황 보니(영상)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
- 김정민 "남친 수감 후 임신 알아…알콜 중독에 우울증"
- 66세 주병진, 200평 펜트하우스 공개 "가족 필요해"
- 배우 조윤희 "딸이 원하면 이동건에게 100% 보내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