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김우석·강나언, 열애 인정 후 첫 공식 석상…"좋은 에너지 받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우석과 강나언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함께 나섰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작품의 연출을 맡은 배하늘 감독을 비롯해 배우 김우석, 강나언, 최건, 손동표, 한채린이 참석해 작품에 관련된 이야기를 나눴다.
무엇보다 앞서 주연 배우인 김우석과 강나언이 이번 작품을 계기로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는 사실을 인정한바,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들에게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나언 배우랑은 리딩 때도 워낙 잘 한다고 생각했고, 처음 케미를 맞출 때도 잘한다고 생각해서 오히려 배우는 입장이었습니다. 모든 배우들에게 좋은 에너지를 받았지만 강나언 배우에게 가장 많이 배우고 가장 많은 에너지를 받았던 것 같아요."(배우 김우석)
배우 김우석과 강나언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함께 나섰다.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의 제작발표회가 오늘(29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작품의 연출을 맡은 배하늘 감독을 비롯해 배우 김우석, 강나언, 최건, 손동표, 한채린이 참석해 작품에 관련된 이야기를 나눴다.
무엇보다 앞서 주연 배우인 김우석과 강나언이 이번 작품을 계기로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는 사실을 인정한바,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들에게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이날 김우석은 강나언과의 호흡에 대해 "모든 배우들에게 좋은 에너지를 받았지만 강나언 배우에게 가장 많이 배우고 가장 많은 에너지를 받았던 것 같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드라마 공개 직전 열애 사실이 공개된 것에 대해서는 "방영 전 개인적인 일들로 주목받아서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다. 배우로서 더 잘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강나언 역시 "김우석 배우와 겹치는 신이 많다 보니 연기 호흡을 계속 맞췄는데 항상 편하게 해줘서 너무 고마웠고 감정적으로 몰입해야 하는 장면에서 편하게 만들어줘서 고마웠다"라고 화답했다. 이어 그는 "오늘 상황에 대해서는 김우석 배우와 같은 마음"이라며 말을 아끼는 모습을 보였다.
'0교시는 인싸타임'은 익명 커뮤니티 앱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되어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웃사이더가 '인싸'(인사이더)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하이틴 시크릿 로맨스 드라마로 채널 시네마천국에서 오는 11월 1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YTN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김수미 애증의 유작 '친정엄마'..."스태프 임금체불 규모 4억 원"
- "아가씨 있어요?" 율희, 최민환 업소 출입 폭로…녹취 내용 '충격'
- '이혼' 박지윤, 압구정 아파트 42억 매도…최동석 18억 가압류
- 식을 줄 모르는 로제 ‘APT.’ 열풍…공개 5일 만에 뮤비 1억 뷰
- [Y리뷰] '지옥2', 3년의 기다림 아깝지 않은 화려한 부활
- [속보] 대통령실 "155mm 포탄 우크라 직접 지원 검토한다는 것은 사실 아냐"
- '주차요금 내려다가'…50대 여성 주차 차단기에 끼어 숨져
- 실종된 아들이 집에서 백골 상태로? "방에 안 들어가 몰랐다" [Y녹취록]
- "이 통화는 녹음됩니다"…17년 만에 가능해진 아이폰 '녹음 기능' 써보니
- "샤넬백 로비, 사생활 문제까지"...트리플스타 전처 작심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