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교시는 인싸타임' 김우석♥강나언, '현커 케미' 담은 시크릿 로맨스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0교시는 인싸타임'이 현실커플의 케미를 담아 10대의 설레는 하이틴 로맨스를 선보인다.
29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는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극본 고이찬, 연출 배하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0교시는 인싸타임'은 총 8부작으로, 익명 커뮤니티 앱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돼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싸'(아웃사이더)가 지독하게도 얽히고 싶었던 '핵인싸'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하이틴 시크릿 로맨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는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극본 고이찬, 연출 배하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감독 배하늘, 김우석, 강나언, 최건, 손동표, 한채린이 참석했다.
'0교시는 인싸타임'은 총 8부작으로, 익명 커뮤니티 앱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돼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싸'(아웃사이더)가 지독하게도 얽히고 싶었던 '핵인싸'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하이틴 시크릿 로맨스다. 또한 요즘 학생들의 최대 관심사 K팝을 더해 10대들의 풋풋한 성장을 사랑스럽게 풀어낼 예정이다.
이날 배하늘 감독은 "지금은 저도 그때가 잘 기억은 안 나지만, 10대 때는 친구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 않나. 지금은 돌이켜보면 별일이 아니지만, 큰일로 느껴지지 않나. 어른의 시선이 아닌 같은 시선에서 그려보려고 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강나언은 마음만으로 이미 학교의 '인싸'이지만, 현실은 존재감 제로 '아싸' 김지은 역으로 분한다. 그는 "지은은 '인싸' 호소인이다.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캐릭터다. 저는 '인싸'와 '아싸'의 중간이었던 거 같다"라며 "지은이는 저의 다른 자아를 꺼내서 연기했다고 할 정도로 성격이 반대되는 역할이었다. '지은이는 정말 왜 이럴까요?'라고 할 정도였다. 도전이 된 작품"이라고 했다.
손동표는 귀염둥이, 소식통 모봉구 역을 맡았다. 그는 "봉구는 엄청 활기차고 밝은 캐릭터로, 모터 마우스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예능에서도 밝은 모습을 많이 보여드려서 캐릭터와 이어지지 않을까 싶다. 진중하고 가슴 아픈 비밀이 숨어있는데, 어떤 비밀인지 어떻게 헤쳐 나가는지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또 손동표는 "학창 시절 친구들의 이야기와 사랑 이야기 등 갈등과 설렘이 조화롭게 있다고 생각해서 편하게 공감할 수 있는 드라마다. 캐릭터마다 가지고 있는 사연과 비밀이 있으니까 어떻게 풀어나갈지 지켜봐 달라"고 귀띔했다.
'0교시 인싸타임'은 오는 11월 10일 채널 시네마 천국에서 첫 방송되며, OTT 플랫폼 티빙, 웨이브, 와챠에서 공개된다.
일지아트홀=허지형 기자 geeh20@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남보라, 예비신랑 공개 '상견례 프리패스상' - 스타뉴스
- 초아, 자궁경부암 투병, 임신 위해 또.. - 스타뉴스
- 성유리, 쌍둥이 딸 공개..엄마 닮아 사랑스럽네 - 스타뉴스
- 김소연 이혼 선언 '충격'..남편에 "꺼져주라" 분노 - 스타뉴스
- '박위♥' 송지은 '배설물 축사' 논란 후 심경 고백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 '핫 100' 14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트와이스 모모 맞아? 시스루 노출 패션 '강렬' - 스타뉴스
- BTS 진, 근거 있는 자신감 "건국대 입학, 얼굴 영향 있지 않았나" [동네스타K] - 스타뉴스
- 피프티피프티, '그래비티' 음방 무대..'뮤뱅'·'음중' 연이어 출연 - 스타뉴스
- "다른 男과 잠자리 요구" 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전여친·전부인 작심 폭로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