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준상, 아내에게 혼나고 아들에게 화풀이 "너도 내 입장이 돼 봐"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준상과 정상훈이 오래 가는 부부 관계의 비결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배우 유준상, 정상훈, 김건우가 출연해 토크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유준상은 남다른 연기 열정으로 두 아들에게 유서까지 쓰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뮤지컬 '스윙 데이즈'로 뭉친 유준상·정상훈·김건우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돌싱포맨'은 29일(화) 오후 9시 SBS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나연 기자] 배우 유준상과 정상훈이 오래 가는 부부 관계의 비결을 공개했다.
29일 'SBS' 제작진은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의 선공개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배우 유준상, 정상훈, 김건우가 출연해 토크를 나눴다.
이날 정상훈은 "지인들과 집에서 술을 먹었는데 다음날 아내의 분위기가 이상했다. 왜 화났는지 몰라서 이유를 물어보면 '그것도 몰라? 그 말은 왜 그 사람들 앞에서 한거야?'라고 한다"라며 화가 난 아내에 답답했던 상황을 토로했다.
유준상도 "이렇게까지 잘못한 건가 생각할 때도 있다"라며 공감했다. 이어 그는 "남편도 꿈틀한다. 결혼 초에는 꿈틀이 되게 크다. 근데 점점 꿈틀해봤자 소용없다는 걸 안다"라며 돌싱 4인방을 향해 "그래서 다 여기까지 온 거잖냐"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돌싱 4인방은 뜨끔해 유준상에게 "형 얘기만 해라"라고 말했다.
정상훈은 "저는 창고에서 혼자 꿈틀댄다"라고 자신의 화풀이법을 밝힌다. 유준상은 "나는 아이 붙잡고 '아빠가 그 얘기도 못하냐?'라며 호소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아들이 '아빠 왜 항상 이렇게 살아야 해요?'라고 하면 '너도 아빠 돼 봐'라고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유준상은 남다른 연기 열정으로 두 아들에게 유서까지 쓰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그는 십자인대가 파열된 줄도 모르고 열연하다가 결국 저체온증으로 구급차에 실려 갔고 실제로 죽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두 아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정상훈은 가정의 평화를 지키기 위한 자신만의 처세술을 공개했다. 김건우는 자신의 지인이 이상민을 이상형으로 꼽았다고 충격 고백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뮤지컬 '스윙 데이즈'로 뭉친 유준상·정상훈·김건우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돌싱포맨'은 29일(화) 오후 9시 SBS에서 방송된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 채널 'SBS'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진현근, '전처+아이' 숨기고 결혼한 거 맞았다
- "잘생긴 남자에 안끌려" 유인나, 공개연애 했는데...
- 세무사와 결혼한 이지혜, 44세인데 '셋째' 언급 ...축하
- 가장 예쁜 승무원, '이 스타'와 결혼하고 일 그만뒀다
- '암투병' 엄정화, 또 병원 신세.. 팬들 가슴 철렁
- 김소연, '불륜' 저지른 남편과 이혼했다... ('정숙한')
- 박나래의 전남친 모임?... 캐스팅 잘못해 충격 상황 벌어졌다
- '행복한 줄' 사유리, 아들이 그만.. 가슴이 찢어진다
- 청순 여배우, 마약 파문... "미안해요" 대국민 사과까지
- '30세 나이 차' 스타 커플, "여친 고등학생 때 처음 만났다"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