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타임' 강나언 "♥김우석과 호흡 많이 맞춰, 편안하게 해줘 고마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나언이 연인 김우석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강나언은 29일 서울 강남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 제작발표회에서 "김우석과 제일 호흡을 많이 맞췄는데, 편안하게 만들어줘서 고마웠다"라고 했다.
김우석이 "드라마 시작 전에 개인적인 일로 주목받아 죄송하게 생각한다. 제작진에게 힘이 되고자 배우로 잘하는 모습을 더 보여드리고 싶다"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이자, 강나언 역시 "오늘 상황에 대해서는 같은 마음"이라고 거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배우 강나언이 연인 김우석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강나언은 29일 서울 강남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 제작발표회에서 "김우석과 제일 호흡을 많이 맞췄는데, 편안하게 만들어줘서 고마웠다"라고 했다.
'0교시는 인싸타임'은 익명 커뮤니티 앱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되어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싸'(아웃사이더)가 지독하게도 얽히고 싶었던 '핵인싸'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하이틴 시크릿 로맨스다.
강나언은 마음으로는 인싸이고 싶지만, 현실은 존재감 제로인 자타공인 아싸 소녀 김지은 역을 맡았다. 우빈 역할의 김우석과 케미에 대해 "우빈이와 겹치는 신이 많다 보니 연기 호흡을 많이 맞췄다. 편안하게 해줘서 고맙더라"고 했다.
이어 "감정적으로 몰입하는 상황이 많았는데 편안하게 만들어줬다"며 김우석에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공개 열애를 언급하기도 했다. 김우석이 "드라마 시작 전에 개인적인 일로 주목받아 죄송하게 생각한다. 제작진에게 힘이 되고자 배우로 잘하는 모습을 더 보여드리고 싶다"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이자, 강나언 역시 "오늘 상황에 대해서는 같은 마음"이라고 거들었다.
'0교시 인싸타임'은 채널 시네마천국에서 오는 11월 10일 첫 방송되며, 다음날인 11일부터 OTT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수미, 최근 삶 정리중이었다 "'안녕히계세요' 책 집필" [종합]
- 고은아 “김경욱과 열애설 없이 결혼..다나카상 ♥사랑합니다” (방가네) …
- 장인이 허락한 장모♥사위의 불륜→결혼까지..막장 러브스토리 (프리한19)…
- 구준엽♥서희원 파파라치 강원래였다 "사진 다 뿌려" (가보자GO)[종합]
- 톱스타 모녀의 막장 스캔들..“엄마가 내 남친과 재혼” (프리한19) […
- [종합] '어도어 대표 복귀 무산' 민희진 "미행·살해협박 당해…뉴진스는…
- 정상훈 "♥아내, 의료적 개입 없이 '자연주의 출산'...3박 4일 진통…
- '600억 재산설' 이서진, 돈관리 철저하네 "돈 아끼려 불 안켜, 차대…
- "엄마 남자친구 있어" 돌돌싱 채림, 아들 폭로에 깜짝 "큰일날 소리" …
- 전종서·한소희 우정 대단하네..52억 펜트家 놀러가고 옷 공유까지 '끈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