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교육지원청 김보련‧최은서 주무관 ‘으뜸 친절·청렴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음성교육지원청(교육장 채민자)은 전 직원 투표를 거쳐 행정과 김보련 주무관과 학교지원센터 최은서 주무관을 각각 2024년도 하반기 으뜸 친절‧청렴인으로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음성교육지원청은 반기마다 으뜸 친절·청렴인 투표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자기청렴도와 민원 친절도를 함께 점검하는 등 음성교육 신뢰도와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음성교육지원청(교육장 채민자)은 전 직원 투표를 거쳐 행정과 김보련 주무관과 학교지원센터 최은서 주무관을 각각 2024년도 하반기 으뜸 친절‧청렴인으로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행정과에서 교육비특별회계 예산집행 업무를 맡고 있는 김보련 주무관은 청렴한 태도로 업무에 임하며 항상 밝은 목소리와 적극적인 민원 응대로 민원서비스 만족도 향상에 기여했다.
학교지원센터에서 방과후학교 운영과 교육급여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최은서 주무관은 친절하고 배려심 있는 모습으로 매사 솔선수범해 조직 내 긍정적인 분위기 조성에 힘썼다.
음성교육지원청은 반기마다 으뜸 친절·청렴인 투표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자기청렴도와 민원 친절도를 함께 점검하는 등 음성교육 신뢰도와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음성=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지방 제외한다더니"…디딤돌대출, 서울보다 지방이 더 받았다
- 대통령 이름 적힌 훈장 거부한 국립대 교수…"주는 사람도 자격 있어야"
- "성수동은 올영 '핫플'"…전철역 이름 달더니 혁신매장도 '깃발'
- 번호판 떼고 "나 잡아봐라"…경찰 조롱 오토바이 5명, 붙잡혀
- 신축 입주 쏟아지는데…인천 전셋값 '고공행진' [현장]
- "DJ 꿈 포기하겠다"…'만취 사망사고' DJ예송, 2심 감형에도 '불복'
- "박지윤 접촉 중"…최동석 '성폭행 의혹' 경찰 수사 착수
- "가사가 이게 뭐야"…'아파트' 열풍에 말레이 보건부 '깜놀'한 이유
- 김밥 먹다 '헉'…때마침 근처 있던 의용소방대원들이 생명 구해
- 여당 "총선 패배도 '김건희 여사 리스크'가 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