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강나언, 커플 인정 후 첫 소감 “방영 전 주목돼서 죄송” (‘0교시는 인싸타임’ 제작발표회) [SS쇼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 제작발표회가 29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하늘 감독, 김우석, 강나언, 최건, 손동표, 한채린이 참석했다.
한편,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은 익명 커뮤니티 앱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되어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싸'가 지독하게도 얽히고 싶었던 '핵인싸'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하이틴 시크릿 로맨스로 오는 11월 10일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ㅣ박경호 기자]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 제작발표회가 29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하늘 감독, 김우석, 강나언, 최건, 손동표, 한채린이 참석했다.
드라마에서 현실로 커플이 된 김우석과 강나언은 열애 인정 후 첫 공식 석상 일정을 소화는 소감으로 “나언이와 처음 케미를 맞출 때도 그렇고 워낙 잘 한다고 생각했다. 오히려 제가 배우는 입장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드라마 방영 전에 주목돼 죄송하게 생각한다. 오늘은 최대한 드라마 홍보를 하고 싶다. 저희 드라마에 집중을 하고 싶다. 배우로서 더 잘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강나언은 “김우석과 부딪히는 신이 많아서 연기 호흡을 많이 맞췄다.편하게 해줘서 고마웠고 감정적 몰입을 해야하는 장면에서 더 편한 환경으로 만들어줘서 고마웠다. 오늘 상황은 같은 마음”이라고 말했다.
한편,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은 익명 커뮤니티 앱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되어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싸’가 지독하게도 얽히고 싶었던 ‘핵인싸’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하이틴 시크릿 로맨스로 오는 11월 10일 공개된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나은, 고혹미 발산하는 화보 현장
- 이순재, 드라마 촬영장에서 갑자기 쓰러져 중태…꿈에 그리던 소피와 재회(‘개소리’)
- 시청률 20% 보단 KIA 우승이지…이제훈, ‘협상의 기술’ 촬영 중에 보낸 뜨거운 응원 [KIA V12]
- 김병만, 7세 연상 전처와 결혼 11년 별거 10년 “쌓아온 거 잃을까 끈 못 놓았다”(4인용 식탁)
- 박수홍, 딸바보 등극 “보자마자 웃음 빵 터졌다”
- ‘이러고도 안 사귀어? 은덱은 ♥’ 안은진X덱스 커플케미 터지는 화보 공개
- ‘생존왕’ 김병만, 정글 탐험 중 속옷까지 훌러덩…“병만형은 진짜 자연인”
- ‘오징어게임’ 오영수, 오늘(29일) 강제추행 혐의 항소심 2차 공판
- “김수미 부고에 망연자실” 황망함 감추지 못한 김영옥·강부자·윤현숙 등 추모 물결 [SS초점]
- 기안84, 회사 CEO 된다…‘기안적 사고’로 회사 운영에 조언(‘기안이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