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이·유이뿅 '촌스러운 한달살기' 영덕X강화편 오늘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명 유튜버의 좌충우돌 시골 한달살이 '촌스러운 한달살기' 영덕X강화편이 오늘 10월 29일 화요일 밤 11시 30분에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오늘 밤 11시 30분에 MBC에브리원에서 공개되는 첫회에는 어딜 가나 팬들을 몰고 다니는 '피리부는 아가씨' 가요이의 일상과 남자친구인 일명 '편집몬'의 강화 한달살기 과정이 공개될 예정이고, 대한민국의 산토리니라고 불리는 영덕의 바닷가 마을에서 한 달 살기를 시작한 유이뿅의 돌발 상황과 돌발 만남 등 예측할 수 없는 한 달 살기의 초반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명 유튜버의 좌충우돌 시골 한달살이 '촌스러운 한달살기' 영덕X강화편이 오늘 10월 29일 화요일 밤 11시 30분에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이번 ‘촌스러운 한달살기’의 주인공은 영화 및 각종 방송 출연 등 다방면으로 활동 범위를 넓혀 가고 있는 71만 크리에이터 가요이와 유창하지만 엉뚱한 한국어 실력의 소유자로 대한민국 곳곳은 물론 세계 곳곳을 누비는 66만 크리에이터 유이뿅.
두 인플루언서들이 촌스럽지만 재미있는 한달살이를 펼친 지역은 경기 지역에서 관광지로 손꼽히는 강화와 이웃사촌사업으로 청년들의 지역 유입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대게의 고장 경상북도 영덕지역이다.
여름의 끝자락부터 가을의 초입까지 한달살이를 통해 인구감소로 인한 지역소멸이 심각해진 시대에 도시가 아닌 시골에서 산다는 것의 의미와 가치를 재발견해 나가는 과정을 생생히 전달해줄 예정이다.
‘촌스러운 한달살기’의 스튜디오 MC겸 토크 동반자로는 요즘 ‘사랑보다 먼, 친구보다는 가까운’ 케미로 맹활약 중인 동갑내기 방송인 신규진과 배우 예원이 맡아 물오른 예능감을 선보이며 ‘촌스러운 한달살기’과정의 재미를 더한다.
오늘 밤 11시 30분에 MBC에브리원에서 공개되는 첫회에는 어딜 가나 팬들을 몰고 다니는 ‘피리부는 아가씨’ 가요이의 일상과 남자친구인 일명 ‘편집몬’의 강화 한달살기 과정이 공개될 예정이고, 대한민국의 산토리니라고 불리는 영덕의 바닷가 마을에서 한 달 살기를 시작한 유이뿅의 돌발 상황과 돌발 만남 등 예측할 수 없는 한 달 살기의 초반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영상] '열애인정 후 첫 공식석상' 김우석♥강나언, 긴장한 듯 굳어버린 포토타임(0교시는 인싸타
- '열애' 김우석♥강나언 "'인싸' 방영 전 주목돼 죄송, 드라마에 집중하고파"
- 최건, '인싸타임'으로 데뷔 "참여한 것만으로 영광, PD와 자주 만났다"
- 강나언♥ 김우석 "X1 손동표와 '인싸타임'서 재회, 기뻤다"
- [포토] 한채린, 블랙스완 하트
- [포토] 손동표, 애교쟁E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
- 한혜진, 별장에 빨간 딱지 붙자 '동네멋집' 녹화중단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