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라서’ 윤세아의 열정 소감 “나를 불 지르겠다는 각오”
배우 윤세아가 일상을 공개하는 리얼리티 예능에 출연한 각오를 전했다.
윤세아는 29일 오전 온라인 사전녹화 형식으로 공개된 SBS Plus와 E채널 공동 제작 예능 ‘솔로라서’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는 프로그램의 MC를 맡은 방송인 신동엽과 배우 황정음 그리고 출연자 중 대표로 배우 명세빈과 윤세아 그리고 채림이 참석했다.
윤세아는 MC 신동엽이 “프로그램과 함께하자고 했을 때 어땠나”라고 질문을 하자 “아직 솔로밖에 안 해봤다”며 강조해 웃음을 줬다.
그러면서 “저는 요즘 일상이 너무 소중하다. 그리고 제 일상이 궁금해진다. 나를 좀 객관적으로 보고 추억도 담고 이 프로그램을 통해 열정이 시들지 않게, 불을 질러보겠다는 각오”라고 열정적인 출연 각오를 밝혔다.
윤세아는 프로그램에서 태권도에 열중하는 의외의 모습도 보이는데, 신동엽은 이에 대해 “굉장히 태권도 영상이 귀엽다”며 “수건은 어떻게 했냐”고 물었다.
신동엽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의식한 듯 “과연 윤세아씨가 이미지대로 깔끔하실지는 영상을 보고 판단해주시길 바란다”며 궁금증을 남겼다.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솔로라서’는 다양한 이유로 솔로의 생활을 즐기고 있는 스타들이 나와 솔로라서 외롭지만, 그래도 솔로라서 더 즐겁고 재미있는 일상을 공개하는 관찰 예능이다.
명세빈과 윤세아, 채림을 포함해 오정연 등 연예계 대표 ‘솔로 스타’들이 출연한다. ‘솔로라서’는 29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8시40분 SBS Plus와 E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스경X이슈] 이혼 후 ‘폭로→삭제’ 율희·지연·황정음, ‘여돌’ 출신도 참지 않아!
- 로제 ‘아파트’ 최고층 넘어 새 역사 썼다
- 최현석, 백종원은 극찬···안성재는 디스 왜? (라스)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마약 181회 투약’ 유아인, 선처 호소 “징역 1년 지나치게 무거워”
- [스경X이슈] 이홍기→전종서, 대중 반감 사는 마이웨이 ‘의리’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
- ‘정년이’를 ‘젖년이’로···막가는 SN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