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 황재균과 이혼 후 근황…한층 밝아진 얼굴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라 지연이 근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연은 카메라를 응시한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밝은 근황을 전했다.
한편 지연은 10월 5일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과 이혼을 공식 발표했다.
지연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태성은 이날 "양측은 서로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별거 끝에 이혼에 합의하고 절차 진행을 위해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접수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연은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문구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연은 카메라를 응시한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밝은 근황을 전했다. 은색 반무테 안경을 쓰고 스포티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지연은 물오른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연은 10월 5일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과 이혼을 공식 발표했다. 지연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태성은 이날 “양측은 서로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별거 끝에 이혼에 합의하고 절차 진행을 위해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접수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지연은 변호사를 통해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되어 죄송하다. 저희는 서로 합의하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됐다. 빠르게 입장 표명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심경을 전했다.
김승현 동아닷컴 기자 tmdgu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의 벗고 차에 올라 충격…“진짜 최악” 안 본 눈 절실 (한블리)
- 클라라, AIFF아시아 국제 영화제 최고여배우상 수상
- 채림 “아이 있어 사생활 공개 더 어려워…이미지 달라 차인 적 有” (솔로라서)
- 김승수♥양정아 결혼 OK 스킨십 수위가 점점 (미우새)
- 세븐틴 승관 장문의 심경글…하이브 사태에 일갈 “아이돌=아이템 아냐” [전문]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
- ♥김종국의 숨겨진 아내, 이번엔 LA 목격담까지 (짠남자)
- 김민희, 10년 만의 이혼 소식…혼자 키운 딸 고백 (같이 삽시다)
- ‘8년 열애’ 이진욱♥신혜선, 결혼한다…행복한 입맞춤 (해리에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