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그룹 13파운드, 데뷔일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인조 크리에이티브 그룹 13파운드(13Found)가 전격 데뷔한다.
소속사 타키엘 레코즈는 28일 오후 6시 13파운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이들이 11월 13일 데뷔 앨범 'Found'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13파운드는 그동안 공개된 사진에서 자유분방한 모습부터 레트로, 퓨처리즘까지 과거, 현재, 미래를 독특한 분위기로 표현하며 데뷔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인조 크리에이티브 그룹 13파운드(13Found)가 전격 데뷔한다.
소속사 타키엘 레코즈는 28일 오후 6시 13파운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이들이 11월 13일 데뷔 앨범 ‘Found’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13파운드는 그동안 공개된 사진에서 자유분방한 모습부터 레트로, 퓨처리즘까지 과거, 현재, 미래를 독특한 분위기로 표현하며 데뷔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13파운드는 13층 작업실에서 탄생한 그룹이라는 뜻으로 박민서, 김성연, 송치원 3인조로 구성됐다. 이들은 작사, 작곡은 물론 비주얼, 아트 등 음반 제작 전반에 멤버가 직접 참여하는 크리에이티브 그룹이다.
음악에 관련된 크리에이티브한 감각을 공유하고 모든 세대와 함께할 수 있는 작업물을 선보이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13파운드는 다음 달 13일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는다.
한편, 13파운드의 소속사 타키엘 레코즈는 일본의 유명 음반사 겸 기획사인 B ZONE GROUP(구 BEING) 출신 이재관 대표가 설립한 회사로 13파운드 외에도 2인조 밴드 NND가 소속돼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정 새 EP '눈에 보이지 않는 노래는' 발매…차세대 록스타 예약
- 대세 보이그룹 총출동! 'MMA2024' 멜론차트 휩쓴 ★ 뜬다
- 공항부터 맛집 투어까지?!…누에라, 日 팬 미팅 브이로그 오픈
- '서울'에서 만나는 진짜 'K팝 대축제'…'HMA 2024' 개최 확정
- 멜론 '에디션M', 아티스트 스페셜 첫 주인공 '가왕' 조용필
- 두산그룹 첫 수소버스 연내 나온다
- [특별인터뷰]오명 국가원로회의 상임의장 “AI 강국으로 가는 길, 원로들이 일조하겠다”
- 인터넷에 그대로…韓 25만8824개 웹캠 무방비
- 용인 반도체 1호 팹 부지 75% 달성...“기반시설 차질없이 공급”
- 美 대선 일주일 앞으로…산업부, 산학연과 통상 대응전략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