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청춘공감 한밤愛 미팅 이벤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26일 '의성군 청춘공감 한밤愛 모임'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의성군 청춘공감 한밤愛 모임'은 미혼 청년의 결혼장려를 위해 의성군이 마련한 행사로 지난 16일부터 26일까지 총 4회에 걸쳐서 진행했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전체 참여자 대상 미팅 이벤트는 의성 동부권역 청년복합문화센터인 청춘어람(금성면 소재)에서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26일 ‘의성군 청춘공감 한밤愛 모임’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의성군 청춘공감 한밤愛 모임’은 미혼 청년의 결혼장려를 위해 의성군이 마련한 행사로 지난 16일부터 26일까지 총 4회에 걸쳐서 진행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목공예 체험, 석고베어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형 소모임을 기반으로 진행했는데, 체험형 소모임을 통해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었던 부분이 큰 호응을 얻었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전체 참여자 대상 미팅 이벤트는 의성 동부권역 청년복합문화센터인 청춘어람(금성면 소재)에서 진행했다.
이날 참여자들은 커플미션 빙고, 커플댄스, 스탠딩토크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했으며 총 32명의 참여자 중 5쌍이 커플 매칭됐다.
의성군은 이번 행사 외에도 신혼부부 대상 △신혼부부 전·월세 주거비용 지원 △결혼장려금 지원 등 결혼장려를 위한 시책 또한 지원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청년층의 지역정착과 인구증가를 위해 결혼, 신혼부부에 대한 지원책을 새로이 마련하고, 미혼 청년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지방 제외한다더니"…디딤돌대출, 서울보다 지방이 더 받았다
- 대통령 이름 적힌 훈장 거부한 국립대 교수…"주는 사람도 자격 있어야"
- "성수동은 올영 '핫플'"…전철역 이름 달더니 혁신매장도 '깃발'
- 번호판 떼고 "나 잡아봐라"…경찰 조롱 오토바이 5명, 붙잡혀
- 신축 입주 쏟아지는데…인천 전셋값 '고공행진' [현장]
- "DJ 꿈 포기하겠다"…'만취 사망사고' DJ예송, 2심 감형에도 '불복'
- "박지윤 접촉 중"…최동석 '성폭행 의혹' 경찰 수사 착수
- "가사가 이게 뭐야"…'아파트' 열풍에 말레이 보건부 '깜놀'한 이유
- 김밥 먹다 '헉'…때마침 근처 있던 의용소방대원들이 생명 구해
- 여당 "총선 패배도 '김건희 여사 리스크'가 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