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가 온다, '아니라고 말해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요계 레전드 박진영이 돌아온다.
박진영(J.Y. Park)이 11월 4일 새 디지털 싱글 'Easy Lover'(이지 러버) 및 타이틀곡 'Easy Lover (아니라고 말해줘)'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28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박진영의 새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Easy Lover (아니라고 말해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가요계 레전드 박진영이 돌아온다.
박진영(J.Y. Park)이 11월 4일 새 디지털 싱글 'Easy Lover'(이지 러버) 및 타이틀곡 'Easy Lover (아니라고 말해줘)'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28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박진영의 새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Easy Lover (아니라고 말해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박진영의 데뷔 30주년을 장식하는 작품이자 2023년 11월 80년대 신스팝 느낌으로 음악팬을 사로잡은 'Changed Man'(체인지드 맨) 이후 약 1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 매해 연말 직접 만든 노래로 컴백하며 리스너들의 연말 흥 지수를 끌어올린 박진영이 올해도 새로운 명곡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특히 영화 포스터 같은 티저에는 신곡 'Easy Lover (아니라고 말해줘)' 뮤직비디오의 화려한 출연진이 공개돼 기대를 모은다. 이에 따르면 뮤직비디오 주인공 박진영 외 '대세 배우' 차주영과 이이경이 연기 호흡을 맞춘다. 직접 만들고 가창한 곡의 표현력을 배가할 박진영,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며 곡의 스토리를 풍성하게 표현할 차주영과 이이경까지 3인의 출연진이 보여줄 최상의 연기, 또 이들을 통해 표출될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 스케일과 영상미에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아울러 티저에는 박진영의 짙은 카리스마는 물론 차주영과 관계에 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미묘한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가 담겨 시선을 끈다. 사진 속 박진영은 소파에 앉아 진지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그 곁에 붉은 드레스를 입은 차주영이 걸터앉아 박진영을 바라보고 있다. 두 사람 사이의 매혹적이면서도 묘한 분위기가 긴장감을 선사한다. 추가 공개된 이미지에는 성냥개비를 입에 문 박진영이 마치 한 편의 누아르 영화에서 느껴지는 강렬한 감성을 전달해 신곡과 이에 대한 느낌을 영상으로 표현할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신곡 발표와 함께 박진영은 12월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Still JYP'(스틸 제이와이피)를 개최하고 2024년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영원한 딴따라'이자 '연말 공연의 황제'로서 굳건한 존재감을 발산해 온 박진영이 데뷔 30주년을 맞이하며 선보일 여전히 폭발적인 무대 장악력에 그의 음악과 무대를 지지해 온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박진영은 올해 다양한 활약으로 세대를 아우르며 대중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9월 추석 특집 KBS 2TV 대기획 '딴따라 JYP'에서는 가수 박진영으로서 히트곡 메들리는 물론 아시아 최고 프로듀서로서 제작한 K팝 대표 아티스트들과 합동 무대까지 생생한 라이브로 K팝 팬심을 매료시켰다. 다음 달 3일부터는 '원조 딴따라' 박진영이 다재다능한 연예계의 원석 '딴따라'를 찾는 KBS 2TV의 새 오디션 프로그램 '더 딴따라'의 심사위원으로서 시청자들과 만난다.
한편 박진영의 새 디지털 싱글 'Easy Lover'와 타이틀곡 'Easy Lover (아니라고 말해줘)'는 11월 4일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표직 복귀' 고집 민희진, 잃은 걸 찾으면 이유가 보인다 [이슈&톡]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