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더보이즈, 신곡 ‘트리거’ 한터차트 일간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국내 및 글로벌 음원, 음반 차트를 휩쓸며 미니 9집 컴백 활동의 청신호를 켰다.
지난 28일 발매된 더보이즈 미니 9집 '도화선(導火線)'은 음원 공개 직후, 멜론 HOT100에 전곡 차트인 했을 뿐 아니라 타이틀곡 'TRIGGER(導火線)'(트리거)는 오후 11시 기준 멜론 HOT100 13위, 벅스 TOP100 4위, 지니 최신 차트 2위를 기록하는 한편, 멜론 TOP100까지 진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국내 및 글로벌 음원, 음반 차트를 휩쓸며 미니 9집 컴백 활동의 청신호를 켰다.
지난 28일 발매된 더보이즈 미니 9집 ‘도화선(導火線)’은 음원 공개 직후, 멜론 HOT100에 전곡 차트인 했을 뿐 아니라 타이틀곡 ‘TRIGGER(導火線)’(트리거)는 오후 11시 기준 멜론 HOT100 13위, 벅스 TOP100 4위, 지니 최신 차트 2위를 기록하는 한편, 멜론 TOP100까지 진입했다. 또한 29일 0시 기준(한국 시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태국, 아랍에미리트, 러시아, 홍콩 등 12개국 최상위권에 진입, 국내외를 아우르는 놀라운 음원 파워를 과시했다.
이밖에도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서는 피지컬 음반 일간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에서는 3위로 안착하며 음반 차트에서도 한층 막강해진 더보이즈의 파급력을 실감케 했다.
이날 더보이즈는 음원 공개 직전인 28일 오후 4시 30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현장을 찾은 300여 명의 팬들과 미니 9집 발매 기념 컴백 라이브를 진행했다. 더보이즈는 신보 ‘도화선’의 앨범 언박싱과 비하인드 토크는 물론, 타이틀곡 ‘트리거’ 포인트 안무 소개, ‘뱅가드 선발 시간’, ‘과몰입 밸런스 게임’까지 다양한 게임 코너를 유쾌한 입담으로 이끌며 팬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꾸려갔다.
더보이즈는 “기다려 준 더비(공식 팬덤명)들을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이 사랑해달라”라며, “‘더보이즈’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무대, 온몸을 바쳐 강렬한 퍼포먼스를 준비했으니 이번 활동 많이 지켜봐주시고 응원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약 60분 간의 라이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더보이즈의 신곡 ‘트리거’는 세상을 뒤흔들 도화선이 된 소년들의 강직한 결의를 담은 곡으로, 강렬한 하우스 일렉트로 팝 사운드에서 웅장한 힙합 사운드로의 드라마틱한 전개가 돋보이는 트랙이다. DEEZ, YUNSU, Tiyon “TC“ Mack 등 글로벌 히트곡 메이커가 참여했으며 안무에는 백구영, 바다 리, TEAM I AM, TARYN, NINO 등 세계적 안무가들이 참여해 더보이즈표 콘셉추얼한 퍼포먼스를 완성해냈다.
미니 9집 ‘도화선’은 새로운 도약을 위한 심지에 불을 붙여 계속해서 발전하고자 하는 더보이즈의 폭발적 자신감과 포부를 표현한 신보로, 정해진 규칙을 태워버리고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내갈 더보이즈의 무한한 잠재력을 담아냈다.
한편, 국내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를 휩쓸며 남다른 기록 행진으로 컴백 청신호를 밝힌 더보이즈는 주요 음악방송 무대를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신보 활동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진호, 불법도박→차용 사기 의혹도…경찰 “조사 중”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세븐틴 미니 12집, 美 ‘빌보드 200’ 5위 진입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유인촌 장관 “그 누구보다 깊은 인상 남긴 배우”…故 김수미 애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가슴에 돈 꽂아” 율희의 폭로…최민환, 성추행·성매매 의혹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장원영 비방해 2억 챙긴 탈덕수용소, 징역 4년 구형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CNN ″북한군, 이미 우크라 침투″…첫 사망자설도
- 푸틴 지시에 육·해·공군 동원한 새 전략핵 훈련
- 제2개항 한 달 앞둔 '완전체' 인천공항…″탑승시간 40% 단축″
- 전 한미연합사령관 단독 인터뷰 ″한국, 우크라이나 지원 고려해야″
- '쓰레기섬' 막말에 트럼프 초비상…해리스, 의회폭동 현장서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