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은평구립합창단 제28회 정기공연 ‘북한산 큰 숲, 한국합창으로 물들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은평구가 은평구립합창단 제28회 정기공연 '북한산 큰 숲, 한국합창으로 물들다'를 내달 8일 오후 7시 은평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29일 은평구에 따르면, 은평구립합창단은 1991년에 발족한 은평구 대표 문화사절단으로 다양한 공연에 참여해 지역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은평구립합창단을 비롯해 은평소년소녀합창단, 퓨전 국악 밴드 '잔월' 등이 참여해 공연을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은평구가 은평구립합창단 제28회 정기공연 ‘북한산 큰 숲, 한국합창으로 물들다’를 내달 8일 오후 7시 은평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29일 은평구에 따르면, 은평구립합창단은 1991년에 발족한 은평구 대표 문화사절단으로 다양한 공연에 참여해 지역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은평구립합창단을 비롯해 은평소년소녀합창단, 퓨전 국악 밴드 ‘잔월’ 등이 참여해 공연을 펼친다.
공연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청 문화관광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아름다운 가을밤을 합창의 매력으로 물들게 할 이번 공연에 많은 관객이 찾아와 즐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주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북 “무인기, 백령도서 이륙 확인…도발 원점 사라질 것”
- 명태균 “여사가 김영선 걱정 말래”…與 “사실 무근”
- 직원 임금 59억은 떼먹고…해외여행 다니며 기부 활동한 ‘악덕 사장’
- 북한, 10대들 ‘총알받이’ 보냈나…“앳된 병사들 최정예 아닐 수도”
- 주차장 사서 400억 번 김희애… 비결 뭐길래
- ‘토끼와 거북이도 아니고’ 사고 내고 도주하다 올림픽대로서 잠들어 (영상)
- “유가족에 평생 사죄”…5·18 당시 계엄군 지역대장, 광주 민주묘지 참배
- [속보]美 “北, 러에 약 1만명 파병…일부 우크라 가까이로 이동”
- KS 우승한 KIA, 배당금 수입만 52억5천만원…역대 최고액
- “못생겨…” 조롱했다 무술 트랜스젠더에 줘터진 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