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 사고로 경찰 조사 받은 후 또 음주운전… 별개 사건 인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으로 오토바이를 치고 달아난 남성이 경찰 조사 후 또 음주운전을 한 사실이 알려졌다.
A씨는 "쫓아가 보니 음주운전 뺑소니를 저지른 남성이 또 운전하고 있더라. 정차하라는 제 말도 무시하고 집 앞에 주차한 후에야 차에서 내렸다"고 말했다.
경찰에 따르면 해당 남성이 현장에서 체포된 뒤 조사를 받고 나온 상태로 또 음주운전을 했기에 각각 별개의 사건으로 인정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8일 JTBC '사건반장'에는 인천 계양구에서 친구가 오토바이를 타다 뺑소니를 당했다는 A씨의 제보 영상이 소개됐다. 피해자 친구 A씨는 "친구는 부모님의 식당 안에서 배달할 음식을 기다리고 있었고 한 차량이 다가와 정차 중이던 오토바이를 치고 달아났다"고 설명했다.
이어 "친구가 곧장 남성을 붙잡아 경찰에 인계했고 음주 측정기에서 음주가 감지됨에 따라 경찰차를 타고 이동해 조사받았다"고 설명했다.
이렇게 상황이 마무리된 것으로 알았다. 하지만 A씨가 친구와 함께 현장을 찾아 오토바이와 문제 차량을 살피던 중 문제 차량이 갑자기 이동했다. A씨는 "쫓아가 보니 음주운전 뺑소니를 저지른 남성이 또 운전하고 있더라. 정차하라는 제 말도 무시하고 집 앞에 주차한 후에야 차에서 내렸다"고 말했다.
결국 제보자는 남성을 다시 경찰에 신고할 수밖에 없었다. 경찰에 따르면 해당 남성이 현장에서 체포된 뒤 조사를 받고 나온 상태로 또 음주운전을 했기에 각각 별개의 사건으로 인정된다.
장동규 기자 jk31@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있지 유나, 밀리터리룩 입고 도발 눈빛… 완벽한 복근 '눈길' - 머니S
- 장원영, 청순 매력 발산… 사랑스러운 겨울 소녀 - 머니S
- 블랙핑크 리사, 고혹적인 레드 드레스 자태 공개… 섹시 매력 '눈길' - 머니S
- 박한별, 미니스커트로 뽐낸 각선미… 동안 미모도 '여전' - 머니S
- 트와이스 모모, 레드 란제리룩 공개… 파격적인 섹시 매력 - 머니S
- "아슬아슬한 엉밑살"… 제니, 섹시한 보디라인 '아찔' - 머니S
- '이홍기 역풍' 최민환, 성매매 은어도 사용했다? - 머니S
- 결혼 1년 만에 별거… '이혼' 김병만 "무너질까 두려웠다" - 머니S
- 삐걱대는 KT 구조조정… 네트워크 역량 관리 어떻게 - 머니S
- "악몽이 된 이태원 거리"… 비명 가득했던 최악의 핼러윈 [오늘의역사]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