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티와이홀딩스우, 주가 장중 두 자릿수 상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영건설 자회사인 티와이홀딩스(363280) 우선주 주가가 전날에 이어 오늘도 급등하고 있다.
티와이홀딩스우 주가는 전날 30% 가까이 급등한 데 이어 오늘도 두 자릿수 상승률을 보이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반면 전날 8% 넘게 상승한 티와이홀딩스 주가는 4% 가까이 하락하며 엇갈린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영건설 자회사인 티와이홀딩스(363280) 우선주 주가가 전날에 이어 오늘도 급등하고 있다. 반면 티와이홀딩스 주가는 하루 만에 하락 전환했다.
29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30분께 티와이홀딩스우(36328K)의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730원(12.29%) 증가한 6670원에 거래되고 있다. 티와이홀딩스우 주가는 전날 30% 가까이 급등한 데 이어 오늘도 두 자릿수 상승률을 보이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반면 전날 8% 넘게 상승한 티와이홀딩스 주가는 4% 가까이 하락하며 엇갈린 모습을 보이고 있다.
티와이홀딩스는 최근 재감사를 통해 2023사업연도에 대해 감사 의견 ‘적정’을 받은 보고서를 제출했다. 이에 한국거래소가 티와이홀딩스와 티와이홀딩스우를 관리 종목에서 지정 해제하며 투자 자금이 유입되고 있다.
이정훈 기자 enoug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제 '아파트' 美 빌보드 핫100 '8위'…K팝 여가수 최고 신기록 세웠다
- 12전 12승…'KS는 KIA' 이번에도 통했다
- 임영웅 측 '11월 초, 이름 건 패션 브랜드 론칭? 사실 아냐'
- '23억 빚·불법도박' 이진호, 지인들 차용금 사기까지?…'진정서 접수됐다'
- '아파트, 아파트' 외친 로제가 '소맥' 말자…미소 짓는 '이 기업'
- 대기업도 아닌데 '셋째 낳으면 1억'…통 큰 중견기업 어디?
- '130만원 패딩? 우리 애 입혀야지'…엄마들이 '오픈런'까지 하는 이유는
- '편도마저 이 가격이면'…점심값 아끼려 편의점 찾은 직장인 '깜짝'
- 우승 없이 女골프 ‘상금 5억 돌파’ 역대 최다 5명…방신실부터 전예성·이제영·최예림 정윤지
- 마약 투약 '고등래퍼2' 윤병호, 재판 중 구치소서 또 손댔다…'소변서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