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서동주 연하 킬러였네 “6살·4살 연하와 열애”(미스쓰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정희 서동주 모녀가 연하 연인과의 러브 스토리를 전격 공개한다.
10월 30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 27회는 '사랑과 전쟁'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팔방미인 모녀 서정희와 서동주, 45년 차 부부 장광과 전성애가 게스트로 출격한다.
서동주는 "저는 4살 연하, 엄마가 6살 연하와 만나니까 엄마가 이겼다고 한다"며 능력자 모녀이기에 할 수 있는 멘트로 출연진의 부러움을 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서정희 서동주 모녀가 연하 연인과의 러브 스토리를 전격 공개한다.
10월 30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 27회는 '사랑과 전쟁'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팔방미인 모녀 서정희와 서동주, 45년 차 부부 장광과 전성애가 게스트로 출격한다.
원조 하이틴 스타 서정희는 6살 연하 남자 친구와의 열애 스토리를 꺼낸다. 서정희는 유방암 투병 중 사랑이 시작됐다고 전하며 "가진 것 없을 때, 마음이 무너졌을 때 가까이 와줬다. 저는 그 사랑이 진짜 사랑이라 믿는다"며 남자 친구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이야기한다.
서동주 역시 4살 연하 남자 친구와 열애 중이라고 전한다. 서동주는 "저는 4살 연하, 엄마가 6살 연하와 만나니까 엄마가 이겼다고 한다"며 능력자 모녀이기에 할 수 있는 멘트로 출연진의 부러움을 산다. 이에 전성애의 입에서는 "이 집이 연하 킬러들이네. 참 부럽다. 난 그런 걸 못 했어"라는 속마음이 절로 터져 나왔다고.
45년 차 부부 장광과 전성애는 전성애 어머니의 한마디를 계기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이야기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전성애 어머니가 장광을 처음 본 날, 집에서 자고 가라는 제안을 했다는 것. 때론 달달하기도, 때론 뜨겁기도 한 사랑꾼 게스트들의 사랑 이야기에 관심이 모아진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호적서 팠다” 장동민, 故김수미와 절연은 무슨…악플에도 끝까지 양아들 [종합]
- ‘하이킥’ 서민정 오랜만이야, 美 뉴욕서 깜짝 근황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14년 공백기 원빈♥이나영 뭐하고 사나 했더니‥지춘희 “함께 여행 다녀”(사당귀)
- 故김수미 발인, 양아들 정준하 윤정수 장동민 운구‥며느리 서효림 오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