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부터 맛집 투어까지?!…누에라, 日 팬 미팅 브이로그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누에라(NouerA)가 일본 팬 미팅의 설렘을 다시 한번 선물했다.
누아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밤 누에라의 공식 SNS 채널에 첫 일본 팬 미팅 'Thank you MA1 : Hello NouerA'를 떠난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누에라 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누에라(NouerA)가 일본 팬 미팅의 설렘을 다시 한번 선물했다.
누아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밤 누에라의 공식 SNS 채널에 첫 일본 팬 미팅 'Thank you MA1 : Hello NouerA'를 떠난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누에라 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누에라 멤버들의 귀여운 일상대화는 물론 팬 미팅을 앞둔 설렘이 영상에 가득했다. 또한 생애 첫 공항 사진 촬영에 임하는 장면부터 해외 스케줄에 임하는 누에라 멤버들의 특별한 모습에 팬들의 뜨거운 환호가 이어졌다.
여기에 일본 멤버 미라쿠가 직접 가이드가 돼 맛집 투어와 먹방, 그리고 아기자기한 일명 '편의점 털기'까지 무대 아래 친근한 누에라를 만나볼 수 있었다.
또한 이번 콘텐츠는 팬 미팅의 추억을 되살리는 한편, 앞으로 누에라가 그려갈 다양한 팬들과의 순간들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었다.
누에라는 '연결하다'라는 뜻의 프랑스어 '누아(NOUER)'와 '시대'라는 '에라(ERA)'의 조합으로, KBS2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메이크 메이트 원(MAKE MATE 1)'의 최종 데뷔 조로 결정된 빙판, 린, 미라쿠, 장현준, 노기현, 전준표, 한유섭으로 구성됐다.
누에라는 미니 전시회와 '굿밤 콘서트'로 한국 팬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또한 일본으로도 발걸음을 내딛고 팬 미팅 'Thank you MA1 : Hello NouerA'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누에라는 새로운 시대를 연결하는 음악 세계를 펼쳐내겠단 각오를 품고 오는 2025년 상반기 정식 데뷔할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에서 만나는 진짜 'K팝 대축제'…'HMA 2024' 개최 확정
- 멜론 '에디션M', 아티스트 스페셜 첫 주인공 '가왕' 조용필
- 에스파·세븐틴, 한터차트 10월 4주차 1위…트리플에스 VV 상승세도 눈길
- 오마이걸 승희, '정년이' 감초 연기로 시선 강탈
- 벤, 허각 '바보야' 리메이크…이별 곡 '끝판왕' 예고
- 두산그룹 첫 수소버스 연내 나온다
- [특별인터뷰]오명 국가원로회의 상임의장 “AI 강국으로 가는 길, 원로들이 일조하겠다”
- 인터넷에 그대로…韓 25만8824개 웹캠 무방비
- 비트코인, 4개월만에 7만달러 재탈환....美 대선 부푼 기대감
- 테이프로 벽에 붙인 '바나나'가 20억원?... 美 경매 등장한 '문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