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가게’ 엄태구, 본체와 가장 닮았다…“한 없이 수줍어하고 평범한 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엄태구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를 통해 또 다른 캐릭터 변신을 예고한다.
엄태구는 어딘가 수상한 비밀을 가진 손님들이 조명가게에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조명가게'에서 매일 밤 버스 정류장에서 마주치는 미스터리한 낯선 여인에게 호기심을 갖게 되는 남자 현민 역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엄태구는 어딘가 수상한 비밀을 가진 손님들이 조명가게에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조명가게’에서 매일 밤 버스 정류장에서 마주치는 미스터리한 낯선 여인에게 호기심을 갖게 되는 남자 현민 역을 맡았다. 극 중 그는 같은 장소에서 매일같이 만나는 여인에게 궁금증이 생겨 말을 걸게 되는데 그 이후로부터 기이하고 이상함을 느낀다.
이런 엄태구에 대해 김희원 감독은 “전작에서 대부분 센 역할을 많이 했어서 이번에는 한없이 수줍어하고 평범한 역할을 하는 모습을 보고 싶었다. 역시나 잘하더라”라며 만족감을 표했고 각본을 쓴 원작자 강풀 작가는 “현민은 ‘조명가게’서 가장 현실적인 캐릭터라고 생각하는데, 엄태구가 자연스럽게 연기해 주셔서 너무나 좋았다”고 밝혔다.
한편, ‘조명가게’는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12월 4일 4개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이후 2주간 매주 2개씩 만나볼 수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수♥양정아 결혼 OK 스킨십 수위가 점점 (미우새)
- 클라라, AIFF아시아 국제 영화제 최고여배우상 수상
- 김희애 소유 빌딩, 18년 만에 400억 시세 차익[연예뉴스 HOT]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게이인줄, 전남친 부모에 인정 못 받아 충격” (짠한형)
- 제이미, 파격적인 비주얼…확 달라졌네~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
- ♥김종국의 숨겨진 아내, 이번엔 LA 목격담까지 (짠남자)
- 김민희, 10년 만의 이혼 소식…혼자 키운 딸 고백 (같이 삽시다)
- ‘8년 열애’ 이진욱♥신혜선, 결혼한다…행복한 입맞춤 (해리에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