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진짜 온다…티저 연속 공개 ‘컴백 임박’
유지혜 기자 2024. 10. 29. 08: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G-DRAGON)이 티저 콘텐츠를 연달아 올리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지드래곤은 29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티저 콘텐츠를 공개했다.
앞서 의문의 검은색 화면과 '에러'라는 영단어를 띄운 이미지를 SNS에 띄웠던 지드래곤은 무언가가 업로드 되고 있는 화면을 추가로 공개했다.
특히 전방위적으로 컴백 예열에 나선 듯한 지드래곤의 행보가 이어져 팬들은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지드래곤(G-DRAGON)이 티저 콘텐츠를 연달아 올리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지드래곤은 29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티저 콘텐츠를 공개했다. 앞서 의문의 검은색 화면과 ‘에러’라는 영단어를 띄운 이미지를 SNS에 띄웠던 지드래곤은 무언가가 업로드 되고 있는 화면을 추가로 공개했다.
화면 속 ‘로딩’ 표시 뒤로 드러나기 시작한 실루엣이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여러 색의 로딩 표시 간격이 점차 좁아지는 모습이 포착됐다. 팬들 사이에서는 그의 컴백이 임박했음을 암시한다며 폭발적인 반응이 나오고 있다.
특히 전방위적으로 컴백 예열에 나선 듯한 지드래곤의 행보가 이어져 팬들은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그는 30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면서 7년 4개월 만의 솔로 신곡 첫 공개도 예고했다. 더불어 2015년 이후 9년 만인 11월 23일 2024 마마 어워즈(MAMA AWARDS) 무대에 설 예정이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승수♥양정아 결혼 OK 스킨십 수위가 점점 (미우새)
- “체지방률 14%”…채림, 근육전사 된 근황은? (솔로라서)
- 김희애 소유 빌딩, 18년 만에 400억 시세 차익[연예뉴스 HOT]
- 제이미, 파격적인 비주얼…확 달라졌네~
- ‘현대家 사돈’ 백지연 “며느리 첫 만남에 눈물…우리 아들 잘생겼다”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
- ♥김종국의 숨겨진 아내, 이번엔 LA 목격담까지 (짠남자)
- 김민희, 10년 만의 이혼 소식…혼자 키운 딸 고백 (같이 삽시다)
- ‘8년 열애’ 이진욱♥신혜선, 결혼한다…행복한 입맞춤 (해리에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