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나2’ 더욱 장대해졌다…감독 “모든 요소가 10배 더 커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월 27일 개봉하는 하반기 기대작 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아나 2'의 제작진들이 이번 영화에 대한 강력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먼저 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CCO(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이자 '겨울왕국 2'의 감독이었던 제니퍼 리는 "'모아나 2'의 스토리는 창의적으로 발전했고, 더 장대해졌다. 이 내용은 스크린에서 봐야 한다고 확신했다"며 보다 더욱 커지고 새로워진 모아나의 모험과 이를 통한 재미가 극장의 큰 스크린을 통해 극대화될 것임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CCO(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이자 ‘겨울왕국 2’의 감독이었던 제니퍼 리는 “‘모아나 2’의 스토리는 창의적으로 발전했고, 더 장대해졌다. 이 내용은 스크린에서 봐야 한다고 확신했다”며 보다 더욱 커지고 새로워진 모아나의 모험과 이를 통한 재미가 극장의 큰 스크린을 통해 극대화될 것임을 전했다.
한편, ‘모아나 2’는 ‘모아나’, ‘엔칸토: 마법의 세계’ 제작에 참여한 데이브 데릭 주니어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그래미 어워즈 수상에 빛나는 아비가일 발로우와 에밀리 베어, 그리고 그래미 3회 수상자인 마크 맨시나 등 최고의 제작진이 OST에 참여해 더욱 기대모은다. 여기에 전작의 흥행을 이끌었던 아우이 크라발호, 드웨인 존슨이 각각 모아나와 마우이 역의 보이스 캐스트로 재합류했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수♥양정아 결혼 OK 스킨십 수위가 점점 (미우새)
- “체지방률 14%”…채림, 근육전사 된 근황은? (솔로라서)
- 김희애 소유 빌딩, 18년 만에 400억 시세 차익[연예뉴스 HOT]
- 제이미, 파격적인 비주얼…확 달라졌네~
- ‘현대家 사돈’ 백지연 “며느리 첫 만남에 눈물…우리 아들 잘생겼다”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
- 김민희, 10년 만의 이혼 소식…혼자 키운 딸 고백 (같이 삽시다)
- 한혜진, 카이스트 공대생 허성범과 핑크빛 “잘 맞아” (동네멋집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