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人 크루+스태프 긴급 대피→“이게 뭐야” 촬영 중단 사태 (지닦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x라이프타임 '지구를 닦는 남자들' 크루들이 긴급 대피한 이유는 무엇일까.
10월 29일(화) 밤 9시 방송되는 '지구를 닦는 남자들'(이하 '지닦남')에서는 김석훈, 권율, 임우일, 신재하, 노마드션 5인의 우당탕탕 몽골 오지 여행기가 그려진다.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지구를 닦는 남자들'은 10월 29일(화) 밤 9시 MBC와 에이앤이코리아의 라이프타임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 29일(화) 밤 9시 방송되는 ‘지구를 닦는 남자들’(이하 ‘지닦남’)에서는 김석훈, 권율, 임우일, 신재하, 노마드션 5인의 우당탕탕 몽골 오지 여행기가 그려진다. ‘지닦남’은 없으면 없는 대로 떠나는 여행을 통해 환경을 돌아보는 신개념 ESG향 여행 프로그램. 2024년 KCA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제작 지원 선정작이다.
이날 ‘지닦남’ 크루들은 자급자족하며 최소한의 소비로 살아가는 유목민을 만나기 위해 무려 1,536km 떨어진 곳으로 떠날 준비를 한다. 이에 김석훈은 “사람들이 소비에 너무 신이 났다. 그것 때문에 지구가 더워지고 있다”라며 유목민의 소박한 삶을 경험하려는 이유를 전한다.
몽골 종단 열차를 타기 위해 기차역에 도착한 크루들은 예기치 못한 사태에 직면한다. 갑작스러운 위기에 권율은 “이건 좀 심각한데”라고, 임우일은 “와, 이게 뭐야”라며 당황한다. 결국 촬영은 중단되고 크루들과 스태프들은 긴급 대피하기에 이른다. 이를 VCR로 지켜보던 MC 송은이는 “자료화면이에요?”라며 실제 상황이라고는 믿기 힘든 사태에 찐으로 놀란다.
그런 가운데, 설상가상 기차까지 도착하지 않아 또 한 번 ‘지닦남’ 크루들을 당혹스럽게 한다. 이에 기차를 예약한 막내 신재하는 진땀을 흘리며 긴장한다고. 대체 ‘지닦남’ 크루들에게는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크루들이 몽골 기차역에서 조난 위기(?)를 겪은 사연은 무엇일지.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지구를 닦는 남자들’은 10월 29일(화) 밤 9시 MBC와 에이앤이코리아의 라이프타임에서 동시 방송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수♥양정아 결혼 OK 스킨십 수위가 점점 (미우새)
- “체지방률 14%”…채림, 근육전사 된 근황은? (솔로라서)
- 김희애 소유 빌딩, 18년 만에 400억 시세 차익[연예뉴스 HOT]
- 제이미, 파격적인 비주얼…확 달라졌네~
- ‘현대家 사돈’ 백지연 “며느리 첫 만남에 눈물…우리 아들 잘생겼다”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
- 김민희, 10년 만의 이혼 소식…혼자 키운 딸 고백 (같이 삽시다)
- 한혜진, 카이스트 공대생 허성범과 핑크빛 “잘 맞아” (동네멋집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