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논나 “삼풍백화점 동료+친구들 붕괴사고로 희생”(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밀라논나가 삼풍백화점에 얽힌 사연을 소개한다.
이날 '라스'에서는 밀라논나가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이탈리아 밀라노로 유학을 하게 된 사연이 공개된다.
그런가 하면 밀라논나가 70대에 유튜버가 된 사연도 소개된다.
밀라논나는 말 그대로 길거리 캐스팅을 당했다면서 셀프로 머리를 자르는 영상부터 특별한 소품들이 가득한 집 소개 브이로그 등의 유튜브 콘텐츠를 찍게 된 사연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밀라논나가 삼풍백화점에 얽힌 사연을 소개한다.
10월 30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밀라논나, 최현석, 권율, 임우일이 출연하는 ‘흑백 글로벌좌’ 특집으로 꾸며진다.
밀라논나는 1978년 한국인 최초로, 밀라노로 유학을 간 뒤 1986년 아시안 게임의 개-폐회식 공식 의상 디자이너로 활약했다. 패션 디자이너인 밀라논나는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를 한국에 론칭 시킨 ‘패션 바이어’ 역할까지 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이날 ‘라스’에서는 밀라논나가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이탈리아 밀라노로 유학을 하게 된 사연이 공개된다. 또한 밀라논나는 과거 해외 유명 명품 브랜드 수입을 위해 특사로 파견된 비화까지 풀어놓는다.
삼풍백화점에서 바이어로 근무할 당시, 이탈리아로 출장을 가게 된 밀라논나는 살바토레 페라가모와 막스마라 회장을 만났던 당시를 회상한다. 예술품과 패션에 남다른 조예를 가지고 있는 그들과 대면하기 위해 차려입고 특별한 액세서리를 했다고 밝히며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를 삼풍백화점에 입점시킬 수 있었던 사연을 풀었다.
밀라논나는 막스마라 회장을 만날 당시 착용하고 갔던 목걸이와 브로치를 시작으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공개한다. 그 중에는 100년가량 된 셔츠부터 이탈리아 대사에게 받은 액세서리까지 포함돼 있다고.
한편 삼풍백화점 붕괴와 관련한 가슴 아픈 사연도 전한다. 그의 직장 동료를 비롯해 친구들이 안타까운 붕괴 사고의 희생자가 된 것. 비슷한 시기에 첫째 아들 뇌수술로 인생 큰 시련을 경험했던 가슴 아픈 스토리도 고백한다.
그런가 하면 밀라논나가 70대에 유튜버가 된 사연도 소개된다. 밀라논나는 말 그대로 길거리 캐스팅을 당했다면서 셀프로 머리를 자르는 영상부터 특별한 소품들이 가득한 집 소개 브이로그 등의 유튜브 콘텐츠를 찍게 된 사연을 전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故김수미 발인, 양아들 정준하 윤정수 장동민 운구‥며느리 서효림 오열[종합]
- 14년 공백기 원빈♥이나영 뭐하고 사나 했더니‥지춘희 “함께 여행 다녀”(사당귀)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한예슬이 한예슬 낳았다, 역대급 우월 유전자 깜짝 공개→자연미인 입증
- “호적서 팠다” 장동민, 故김수미와 절연은 무슨…악플에도 끝까지 양아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