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전국 대체로 흐림, 제주 비…한낮 서울 18도
2024. 10. 29. 08:02
오늘 아침도 크게 쌀쌀하지 않습니다. 현재 서울의 기온 13.6도로 어제보다 또 평년보다 높게 출발하고 있고요. 한낮에는 18도로 선선하겠습니다. 내일부터 주 후반까지는 낮 기온이 20도를 웃돌며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오늘도 맑은 하늘을 기대하긴 어렵겠습니다. 전국의 하늘빛이 흐리겠고요. 제주도는 오후까지 최고 20mm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또 남해안과 제주에는 초속 15m 안팎의 강풍이 예상됩니다.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평년보다 온화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올해는 단풍이 유독 느리게 퍼지고 있습니다. 보통 이맘때가 전국적으로 단풍철이지만, 내장산과 한라산 등 일부 남쪽 지역은 단풍이 시작도 안 됐고요. 절정을 보이고 있는 곳은 오대산과 덕유산뿐입니다.
지역별 현재 기온 보겠습니다. 청주 13.3도, 창원은 14.7도 나타내고 있습니다.
낮 기온은 서울 18도, 대전과 광주, 대구 22, 부산은 23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내일부터 내륙 하늘은 맑게 드러나겠고요. 주 후반에는 남해안과 제주를 중심으로 비가 내릴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 #흐림 #선선 #단풍 #굿모닝MBN #MBN날씨 #기상캐스터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美 ″쿠르스크에서 북한군과 우크라군 전투 가능성 우려″
- 휘청했던 하이닉스 간신히 살아났는데, 또다시 소금 뿌린 모건스탠리
- 이진호, 불법도박→차용 사기 의혹도…경찰 `조사 중`
- 혈당 500 이상 '고혈당 쇼크', 번거로워도 혈당 꼭 측정해야
- 로제 '아파트' 빌보드 '핫 100' 8위…K팝 여성 최고 순위
- [단독] 경찰, '36주 낙태' 산모-병원 수술비와 수술일자 협의 정황 포착
- 라커룸 파손 김주형 ″고의성 없었다…실망시켜 죄송″
- ″오히려 사고 위험″…운전자 시야 가리는 '어린이 보호' 표지
- 하룻밤에 90만원?…부산불꽃축제 '바가지 논란'
- 로제 '아파트' 일본곡 표절?…전 세계 돌풍에 '황당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