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채령 "아침에 세수 잘 안 해" 깜짝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능물 '지구를 닦는 남자들'에 그룹 '있지(ITZY)' 채령이 출연한다.
채령은 물을 아끼기 위해 세수를 하지 않는 '지닦남' 크루들을 보며 "저도 아침에 세수를 잘 안 한다"고 깜짝 고백했다.
채령의 고백에 김석훈은 "모두 세수 좀 덜 해봐요"라고 능청을 떨어 웃음을 안겼다.
채령이 아침 세수를 건너뛰는 진짜 이유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예능물 '지구를 닦는 남자들'에 그룹 '있지(ITZY)' 채령이 출연한다.
29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라이프타임 '지구를 닦는 남자들'(이하 '지닦남')에서는 배우 김석훈, 권율, 개그맨 임우일, 배우 신재하, 여행 크리에이터 노마드션 5인의 우당탕탕 몽골 오지 여행기가 그려진다.
이날 '지닦남' 스튜디오에 채령이 등장했다. 채령은 SNS(소셜미디어)에 페트병 분리배출 꿀팁을 전하는 등 남다른 환경 감각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특유의 발랄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MC 송은이, '지닦남' 5인 크루와 깨알 같은 예능 티키타카를 주고받았다는 후문이다.
채령은 물을 아끼기 위해 세수를 하지 않는 '지닦남' 크루들을 보며 "저도 아침에 세수를 잘 안 한다"고 깜짝 고백했다. 이어 채령은 "양치하고 눈곱만 뗀다"고 털어놨다.
채령의 고백에 김석훈은 "모두 세수 좀 덜 해봐요"라고 능청을 떨어 웃음을 안겼다. 채령이 아침 세수를 건너뛰는 진짜 이유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통령실 "윤, 당선인 시절 공천 지시한적 없다…명이 '김영선' 얘기해 좋게 얘기한 것뿐"(종합)
- 파산 심형래, 14년만 '개그콘서트' 오른다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
- 23기 정숙, 조건만남 절도범 맞다…통편집(종합)
- '하반신 마비' 박위, 송지은과 결혼 한 달 만에 '경사'
- 검찰, 전청조 징역 20년 구형…전 "죄 지으면 대가 치러"
- 김정민 "남친 수감 후 임신 알아…알콜 중독에 우울증"
- 한글 공부하는 러 병사 포착…"젠장, 뭔말인지 모르겠다"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워…공황장애 앓아"
- '박미선♥' 이봉원, 1억5천 외제차 플렉스 "휠 값만 86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