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어드벤처 크루즈 1년뒤 싱가포르사 첫 항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니메이션 같은 크주르 여행, 디즈니 어드벤처 호가 오는 2025년 12월 15일 싱가포르에서 첫 항해를 시작한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최근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컨벤션 그랜드 볼룸에서 '디즈니 어드벤처호'의 그랜드 리빌 행사가 열렸다.
글로벌 크루즈 예약 플랫폼인 크루즈TMK는 디즈니 크루즈의 한국시장 디스트리뷰터로서 어드벤처호의 예약을 함께 오픈 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애니메이션 같은 크주르 여행, 디즈니 어드벤처 호가 오는 2025년 12월 15일 싱가포르에서 첫 항해를 시작한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최근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컨벤션 그랜드 볼룸에서 '디즈니 어드벤처호'의 그랜드 리빌 행사가 열렸다. 이 행사에는 트래블 파트너와 미디어 관계자들이 초대 돼 어드벤처호의 7가지 컨셉과 다양한 시설을 소개받고 직접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예약 및 운항 일정이 함께 공개되어 큰 관심을 모았다.
디즈니 어드벤처는 2025년 12월 15일부터 운항을 시작하며, 예약은 2024년 12월 10일에 오픈 될 예정이다. 글로벌 크루즈 예약 플랫폼인 크루즈TMK는 디즈니 크루즈의 한국시장 디스트리뷰터로서 어드벤처호의 예약을 함께 오픈 할 계획이다.
크루즈TMK의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디즈니 크루즈의 요금을 조회하고 예약할 수 있으며, 최근 새롭게 지원하는 전 세계 디즈니 크루즈 예약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투어마케팅코리아 담당자는 “디즈니만의 독특한 스토리텔링과 마법 같은 크루즈 경험을 통해 모두가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크루즈TMK는 예약부터 여행의 즐거운 시작이 되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20만 톤 규모로 설계된 디즈니 어드벤처호는 디즈니, 픽사, 마블의 인기 캐릭터들과 판타지 세계를 생생하게 구현해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롭고 몰입감 있는 항해를 제공할 예정이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안84가 툭하면 불법 저질렀다니"…난리난 '루이뷔통 리폼' 판결
- "남편과 각집살이"…여예스더, 우울증 투병 고백
- 최동석-박지윤 성폭행 의혹…경찰 "수사 착수. 박지윤 접촉 중"
- “18년 만에 380억 잭팟”…‘청담동 건물주’ 김희애, 빌딩 투자 ‘화제’
- “엄마, 가지 마”·“서효림에 집 증여”…故김수미, 각별했던 고부관계 재조명
- 봉준호 통역 최성재式, 한식 외국어 메뉴판 “척 보면 OK”[함영훈의 멋·맛·쉼]
- "애 목이 꺾였어" 성매매 의혹 최민환 '무개념' 시구 논란 재점화…왜?
- '강연자들' 백지연, 화려함 뒤 숨겨진 진솔한 이야기 “NO라는 말은 없었다”
- 백지연, ‘이 멘트’ 싫어 은행광고 거절했다가…“아파트 한 채 날렸다”
- 김고은도 쓴맛 봤다…“완전 망했다” 패닉, 넷플릭스발 고사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