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4일 컴백’ 클라씨, 멤버 선유 콘셉트 포토→트랙리스트까지 오픈···파격적인 ‘Psycho and Beautiful’
걸그룹 클라씨(CLASS:y)가 한층 힙해진 분위기로 돌아온다.
28일 자정 클라씨(지민 선유 형서 혜주 리원 보은 채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LOVE XX’(러브 엑스엑스) 개인 콘셉트 포토가 추가로 공개됐다.
콘셉트 포토의 주인공은 멤버 선유로, 선유는 업그레이드된 아우라를 발산하는 동시에 러블리하면서 키치한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선유는 캐주얼한 스타일링에 새침한 표정으로 통통 튀는 무드를 연출하는가 하면, 다양한 포즈로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보은, 지민에 이어 선유의 개인 콘셉트 포토까지 오픈되면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클라씨는 28일 정오 트랙리스트를 연이어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가 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미니 3집 ‘LOVE XX’에는 총 2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은 ‘Psycho and Beautiful’(사이코 앤 뷰티풀)로, 멤버 채원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히트곡 메이커 라이언전이 작곡 및 편곡에 참여했다. 이와 함께 수록된 ‘Love Game’(러브 게임) 역시 멤버 채원이 작사에, 라이언전이 작곡에 이름을 올려 강한 중독성을 예고하고 있다.
‘Psycho and Beautiful’이라는 타이틀 명에서부터 느껴지듯이, 클라씨는 이번 신보를 통해 한층 아름답고, 거부할 수 없는 파격적인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약 2년 만에 컴백하는 만큼, 성장한 클라씨의 실력과 색다른 변신이 기대된다.
클라씨는 오는 11월 14일 미니 3집 ‘LOVE XX’를 발매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