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의회, 경북시군의회의장협의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영천시의회는 28일 고경면에 소재한 오펠골프클럽 회의장에서 경북 각 시군의회 의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북시군의회의장협의회(회장 이동협, 경주시의회의장) 제327차 월례회'를 개최했다.
영천시의회 주관으로 열린 제327차 월례회는 김선태 영천시의회의장과 시의원 6명을 비롯해 19개 시·군의회의장이 참석했으며 최기문 시장 이하 간부공무원들, 배덕남 NH농협은행 영천시청 지점장, 강구석 대구은행 영천시청 지점장이 함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영천)=김병진 기자]경북 영천시의회는 28일 고경면에 소재한 오펠골프클럽 회의장에서 경북 각 시군의회 의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북시군의회의장협의회(회장 이동협, 경주시의회의장) 제327차 월례회'를 개최했다.
영천시의회 주관으로 열린 제327차 월례회는 김선태 영천시의회의장과 시의원 6명을 비롯해 19개 시·군의회의장이 참석했으며 최기문 시장 이하 간부공무원들, 배덕남 NH농협은행 영천시청 지점장, 강구석 대구은행 영천시청 지점장이 함께했다.
이번 월례회에서는 지난달 27일 청도군에서 개최 됐던 제326차 월례회 개최 결과 설명 및 '기초 의회 사무기구의 설치기준 및 직급기준 개정 건의안'등 총 3개의 안건 심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기타 토의에서는 대구경북 행정통합에 대한 열띤 토론이 이어졌다.
김선태 영천시의회 의장은 "앞으로도 협의회를 통해 다양한 현안의 해결과 경북도의 발전을 위한 여러 방안을 모색하고 의회 간 지속적인 상호 협력으로 지방의정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천시의회, 경북시군의회의장협의회 개최
- 경북테크노파크, 금호이웃사촌마을 글로벌 진출 프로그램 진행
- 대구한의대 재학생맞춤형고용서비스사업팀, DHU 1인 기업-디지털노마드 교육 운영
- 포항시청사 2층 아늑한 분위기로 변신…시민 소통·휴식 공간으로 새 단장
- 대구가톨릭대, 개교 110주년 기념 모교 방문의 날 '성료'
- 영주소방서, 유해화학물질 누출 사고 대응력 경북으뜸
- 대성에너지, 제26회 가스안전포스터 공모전 시상식 개최
- 계명문화대-대원고, 업무 협약 체결
- 계명대, 2024 대한민국 미래모빌리티엑스포 참가 미래모빌리티 성과 알려
- 이상휘 의원, 어선 감척 대상 어업인 충분한 보상 이뤄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