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원♥지상은 생후 29일 딸 공개, 이지혜 “셋째 욕심나”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수원 지상은 부부의 딸 공개에 이지혜가 너무 귀엽다며 셋째를 욕심냈다.
10월 2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장수원 지상은 부부는 생후 29일 딸을 공개했다.
장수원 지상은 부부가 생후 29일 딸 장서우를 공개했다.
이지혜는 "노산계에서 지상은이 올라와서 약간 욕심이 나긴 한다"며 빼앗긴 노산 이슈 욕심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수원 지상은 부부의 딸 공개에 이지혜가 너무 귀엽다며 셋째를 욕심냈다.
10월 2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장수원 지상은 부부는 생후 29일 딸을 공개했다.
장수원 지상은 부부가 생후 29일 딸 장서우를 공개했다. 이지혜가 “귀엽다”며 감탄했고 이현이가 “건강하다. 원래 볼이 저렇게 통통하지 않다”고 말했다. 김숙은 “머리숱도 많다”고 했다.
특히 이지혜가 계속해서 “귀엽다”고 연발하며 부러움을 드러내자 이현이가 “셋째 가자”며 셋째를 부추겼다. 이지혜는 “노산계에서 지상은이 올라와서 약간 욕심이 나긴 한다”며 빼앗긴 노산 이슈 욕심도 드러냈다.
김구라가 “이슈로 셋째 갖는 사람이 어디 있냐”며 말렸고 서장훈도 “좀 쉬어라”며 말렸다. 하지만 이지혜가 계속해서 “귀엽다. 미치겠다. 너무 예쁘다”고 감탄하자 김구라는 “그럼 문재완이랑 어떻게 해봐라”고 발끈해 웃음을 줬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故김수미 발인, 양아들 정준하 윤정수 장동민 운구‥며느리 서효림 오열[종합]
- 14년 공백기 원빈♥이나영 뭐하고 사나 했더니‥지춘희 “함께 여행 다녀”(사당귀)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한예슬이 한예슬 낳았다, 역대급 우월 유전자 깜짝 공개→자연미인 입증
- “호적서 팠다” 장동민, 故김수미와 절연은 무슨…악플에도 끝까지 양아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