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왜 유재석 '유라인'인지 입증 ('싱크로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막내 라인 카리나와 호시가 KBS 2TV '싱크로유' 유라인임을 입증했다.
오늘 28일(월) KBO 포스트 시즌 한국시리즈 중계로 인해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는 '싱크로유' 7회는 '코믹 가요제 특집'으로 조혜련 '까탈레나', 김준현 '희야', 남창희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박명수 'Ditto', 김나희 'After LIKE', 김해준 '다 줄꺼야' 등 역대급 폭소를 유발하는 무대가 예고돼 관심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막내 라인 카리나와 호시가 KBS 2TV '싱크로유' 유라인임을 입증했다.
오늘 28일(월) KBO 포스트 시즌 한국시리즈 중계로 인해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는 ‘싱크로유’ 7회는 ‘코믹 가요제 특집’으로 조혜련 ‘까탈레나’, 김준현 ‘희야’, 남창희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박명수 ‘Ditto’, 김나희 ‘After LIKE’, 김해준 ‘다 줄꺼야’ 등 역대급 폭소를 유발하는 무대가 예고돼 관심이 집중된다. 여기에 하하가 스페셜 MC로 출격, 찐친 박명수 잡기에 나선다. 또한 김원효, 박휘순, 오지헌, 송영길 등 개그콘서트 희극인이 방청객으로 총출동해 열기를 후끈하게 높인다는 전언.
이날 호시는 “제가 잔잔바리 역할 잘 하지 않습니까?”라며 감초 역할 자부심을 드러낸다. 이에 호시는 추리단의 길잡이 역할을 자처, 드림 아티스트의 특징을 섬세하게 짚어내며 추리에 박차를 가한다고. 또한 호시는 “재석이 형 입 좀 집어넣으세요”라며 유재석의 진실의 입을 잡는 거침없는 예능감을 보여준다. 호시는 “못 찾겠지~”라며 이용진의 터키아이스크림 유행어를 따라하며 틈새 웃음을 공략하는 물오른 예능감으로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이와 함께 ‘날카리나’ 카리나의 활약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카리나는 김해준의 등장에 “너튜브 마니아로서 김해준의 뮤지컬 콘텐츠를 잘 보고 있다. 전담 마크 하겠다”라며 당당하게 선언한다. 이적은 최종 선택에 난관을 마주하자, “이럴 땐 ‘날카리나’ 따르는게 맞아”라며 든든한 믿음을 드러내고, 카리나는 “숨소리가 정확히 들렸다. 진짜 같아”라며 날개를 단 듯 서슴없는 추리력을 보여준다고. 특히 카리나는 걸그룹 노래를 선택한 김나희의 무대에 “단체곡 소화하기 힘든데 포인트를 잘 살린 것 같다”라며 현직 걸그룹의 입장으로서 추리도 놓치지 않으며 맹활약을 펼친다는 전언.
그런가 하면 조나단이 카리나를 향해 “처음 봤을 때 숨이 멎는 느낌이었다”라며 카리나와의 만남을 감격해 하자, 카리나는 “뻥치지 마~”라며 너스레를 떨어 털털한 매력까지 더한다.
이처럼 ‘싱크로유’ 주축을 담당하고 있는 카리나와 호시의 업그레이드된 활약과 함께 없어서는 안될 막내 라인의 탄탄한 입지가 담길 ‘싱크로유’ 본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대반전 버라이어티 뮤직쇼 KBS 2TV ‘싱크로유’ 7회는 오늘(28일) KBO 포스트 시즌 한국시리즈 중계가 끝난 직후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KBS 2TV '싱크로유'(연출 권재오)는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최정상 드림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보이는 환상의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 지난 ‘싱크로유’ 6회는 2049 시청률 1.1%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닐슨 코리아 기준) 또한 김기태와 강형호의 ‘질풍가도’ 무대를 담은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250만 뷰를 돌파하며 매회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