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하반기 최대 행사 F·W '온스타일 패션위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1월 10일까지 2주 간 하반기 역대 최대 혜택 행사 '온스타일 패션위크'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CJ온스타일에서 준비한 아우터를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아울러 CJ온스타일은 '패션위크 추천브랜드' 이벤트로 코디 추천 코너를 선보인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2주간 CJ온스타일의 모든 채널을 활용한 하반기 최대 패션 행사 '온스타일 패션위크'를 하반기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1월 10일까지 2주 간 하반기 역대 최대 혜택 행사 '온스타일 패션위크'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CJ온스타일에서 준비한 아우터를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드뮤어룩 코디 뿐만 아니라 나이키, 어그,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인기 브랜드들의 특가 혜택이 준비돼 있다.
지난해 올드머니룩 열풍에 이어 올해 가을·겨울(F·W) 패션 트렌드는 드뮤어룩이 각광 받고 있다. 드뮤어룩은 과하지 않은 스타일로 깔끔하면서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뜻한다.
CJ온스타일은 모바일 라이브 채널에서 트랜디한 브랜드를 대거 선보인다. 오는 29일 '한예슬의 오늘 뭐입지'에서는 △르니나 △막스마라 △벤시몽 등의 브랜드를 소개한다. 이외에도 △럭키브랜드 △던스트 △에르헴 등 모던하고 시크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트렌디한 브랜드를 대거 선보인다.
아울러 CJ온스타일은 '패션위크 추천브랜드' 이벤트로 코디 추천 코너를 선보인다. 연말 모임룩을 완성 시킬 여성 패션 제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또한 신진 브랜드 △르니나 △프론투라인 △브라운햇 등도 잇따라 론칭한다.
구매 혜택 이벤트도 다양하다. 먼저 3000원 할인쿠폰을 전 고객에게 제공한다. 또한 2회 혹은 20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3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당일 더블 적립 브랜드에 한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5%의 추가 적립금도 주어진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2주간 CJ온스타일의 모든 채널을 활용한 하반기 최대 패션 행사 '온스타일 패션위크'를 하반기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TPO·슬림'아이폰17 OLED, 삼성·LG가 맡는다
- 정의선·토요다, '미래차 핸들' 맞잡았다
- 루컴즈전자, 100L 김치냉장고 첫 출시
- 여야, '민생공약 협의체' 출범…“반도체·AI 지원법 등 우선 처리”
- 원달러 환율 1400원 진입하나…한은 “중동 확전·미 대선에 위험회피 심리 가능성↑”
- 부산항 환적 경쟁력 고도화 닻 올렸다
- 인텔, AI PC 총력전 “노트북 이어 데스크톱용 AI 프로세서 공급 개시”
- '스무살' 지스타, 역대급 출품작에 글로벌 주목... 대규모 이벤트 예고
- 金銀 기초자산 시세 고공행진에 은행도 金바람
- '역대급 실적' 은행주···주주환원 앞세워 계속 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