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 수천명 운집한 뉴욕 닮은꼴 대회 깜짝 등장…비명 난무한 팬서비스[할리웃톡]

박효실 2024. 10. 28. 09: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년 현재 세계에서 가장 핫한 배우 중 하나인 티모시 샬라메(29)가 '티모시 샬라메 닮은꼴 콘테스트'가 열린 뉴욕에 깜짝 등장해 팬들을 즐겁게 했다.

연예매체 버라이어티는 27일(현지시간) "27일 오후 뉴욕시의 워싱턴 스퀘어 파크에서 열린 '티모시 샬라메 닮은꼴 콘테스트'에서 행사 시작 30분 뒤 실제 샬라메가 군중 한가운데에 깜짝 등장했다"라고 보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티모시 샬라메. 사진 | 샤넬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2024년 현재 세계에서 가장 핫한 배우 중 하나인 티모시 샬라메(29)가 ‘티모시 샬라메 닮은꼴 콘테스트’가 열린 뉴욕에 깜짝 등장해 팬들을 즐겁게 했다.

연예매체 버라이어티는 27일(현지시간) “27일 오후 뉴욕시의 워싱턴 스퀘어 파크에서 열린 ‘티모시 샬라메 닮은꼴 콘테스트’에서 행사 시작 30분 뒤 실제 샬라메가 군중 한가운데에 깜짝 등장했다”라고 보도했다.

스냅백 모자에 검은 가면을 쓴 샬라메는 군중들 사이를 빠져나가 사진을 찍기 위해 포즈를 취하는 두 도플갱어에게 몰래 다가갔다. 중앙에 도착하자마자 가면을 벗었고, 현장에서는 기쁨의 비명이 터져 나온 것으로 전해졌다.

배우 티모시 샬라메. 사진 | 샤넬


배우 티모시 샬라메. 사진 | 샤넬


이날 행사에는 예상보다 많은 참가자들과 관중이 몰리면서 한 차례 경찰차가 출동하고, 소란 혐의로 1명이 체포되기도 했다.

행사 주최 측에 따르면 지난 몇 주 동안 도시 전역에 전단지가 게시됐고, 우승자에게 50달러(약 7만원)의 상금을 약속하는 초대장이 발송됐다. 참가신청서는 총 2500건 이상이 접수됐고, 현장에는 다양한 티모시들이 등장해 즐거움을 안겼다.

닮은꼴들은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웡카’, ‘듄’, ‘레이니 데이 인 뉴욕’, ‘더킹: 헨리5세’ 등 샬라메의 대표작 속 캐릭터로 분했고, 현장에 모인 샬라메의 팬들과 인증샷을 찍으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한편 샬라메는 오는 12월25일 개봉하는 음악 영화 ‘컴플리트 언노운’에 출연한다. 영화에서 샬라메는 전설의 가수 밥 딜런으로 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샬라메 외에도 에드워드 노튼, 엘르 패닝, 보이드 홀브룩 등이 출연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