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27개월 딸, 다슬기 첫 수확‥최지우 놀란 집중력+예쁜 마음(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동민의 27개월 딸 지우가 놀라운 집중력, 예쁜 마음을 보여줬다.
10월 2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546회에서는 자급자족 체험을 하는 장동민과 27개월 딸 지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다슬기 채집통도 야무지게 챙겨온 장동민은 지우가 직접 다슬기를 잡도록 했고, 지우는 곧 27개월 인생 첫 다슬기를 수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장동민의 27개월 딸 지우가 놀라운 집중력, 예쁜 마음을 보여줬다.
10월 2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546회에서는 자급자족 체험을 하는 장동민과 27개월 딸 지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동민은 된장찌개에 넣어 먹을 다슬기를 잡으러 어머니 집 근처 계곡으로 향했다. 다슬기 채집통도 야무지게 챙겨온 장동민은 지우가 직접 다슬기를 잡도록 했고, 지우는 곧 27개월 인생 첫 다슬기를 수확했다. 지우의 놀라운 집중력과 관찰력에 최지우는 "어쩜 저렇게 집중을 잘하냐"며 감탄했다.
지우는 "(다슬기를) 발견했다"고 말해 김준호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김준호는 "발견이라는 단어를 쓴다"며 지우의 어휘력에 입을 떡 벌렸다.
그런 가운데 지우의 놀라운 면모는 이어졌다. "아기 다슬기는 그냥 보내 주는 것"이라며 기껏 잡은 다슬기를 전부 놓아준 것. 김준호, 최지우는 "마음이 진짜 예쁘다", "착하다 우리 지우"라며 감동받았지만 장동민만은 "안돼!"를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김수미 건강이상설 한달만 별세, 정명호 모친상 서효림 시모상[종합]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故김수미 빈소 못 간 탁재훈 이상민 “더 비통” 돌싱포맨 해외 촬영 중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한예슬이 한예슬 낳았다, 역대급 우월 유전자 깜짝 공개→자연미인 입증
- 차승원 “임영웅 ‘삼시세끼’ 힘들어 울고 가, 그래도 낮잠까지”[결정적장면]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