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뉴스센터 날씨]내일 흐리고 동쪽 곳곳 비…출근길 중부 내륙 짙은 안개
2024. 10. 27. 20:18
휴일인 오늘 전국이 흐린 가운데 곳곳으로 약한 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내륙 지역의 비는 오늘 밤이면 대부분 그치겠지만, 제주는 내일 새벽까지 최고 20mm의 비가 더 내리겠습니다.
내일도 하늘빛은 흐리겠고요. 동풍의 영향으로 동해안을 중심으로 비가 내리겠습니다. 모레까지 강원 영동에 최고 60mm, 전남 해안과 영남, 제주에는 5~40mm의 비가 예상됩니다.
또 내일 출근길 중부내륙에는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많겠습니다.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고요. 수도권과 충남, 전북과 광주는 오전 한때 먼지 농도가 높게 나타나겠습니다.
내일 중부지방 아침 기온은 서울이 11도로 오늘보다 3도가량 낮겠고요. 낮 기온은 서울 20도, 대전은 21도까지 오르면서 오늘보다 조금 높겠습니다.
남부지방 아침 기온은 15도 안팎으로 출발하겠고 낮 기온은 광주 21도, 부산은 22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당분간 내륙은 구름만 지나겠고요. 한낮에는 20도 안팎으로 선선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 #비 #안개 #선선 #MBN뉴스센터 #MBN날씨 #김다영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정은 군부 측근 김영복, 러시아 입국…파병부대 총괄 지휘″
- [속보] NHK 출구조사 ″일본 총선, 자민·공명 과반 불확실″
- 아이브, 日 NHK 음악방송 ‘베뉴 101’ 출격
- ″전쟁 난 줄″ 용산 다세대주택 붕괴…인명피해 날 뻔
- 송대윤 대전시의회 부의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엄마, 고생 많았어″…'일용 엄니' 김수미, 눈물의 발인
- 주민등록증 디자인 바뀐다…다음 달 공모 접수
- 슬픔에 빠진 전원일기 양촌리 식구들…김수미 내일 발인
- 로제 '아파트' 글로벌 돌풍…″한국 일상어가 세계인의 밈 됐다″
- 소녀상에 입 맞춘 유튜버…서울서 행인이 날린 주먹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