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강 요리 맛봐요" LGU+, 내달 24일 디지털 디톡스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032640)(LGU+)의 통신 요금 플랫폼인 '너겟'이 다음 달 24일 서울 종로구의 한식당 묵정에서 디지털 디톡스 문화를 확산을 목표로 한 행사 '노 폰 다이닝'을 개최한다.
27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너겟이 내달 24일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미식(美食)을 키워드로, 스마트폰 없이 음식에 집중하며 자신에게 몰입하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최연두 기자] LG유플러스(032640)(LGU+)의 통신 요금 플랫폼인 ‘너겟’이 다음 달 24일 서울 종로구의 한식당 묵정에서 디지털 디톡스 문화를 확산을 목표로 한 행사 ‘노 폰 다이닝’을 개최한다.
27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너겟이 내달 24일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미식(美食)을 키워드로, 스마트폰 없이 음식에 집중하며 자신에게 몰입하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9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다.
행사가 열리는 묵정은 넷플릭스의 인기 콘텐츠인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 참가한 오스틴 강 셰프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공간이다.
행사 참여 고객은 오스틴 강 셰프가 준비한 코스 요리인 너겟 코스에 대한 스토리와 배경 설명을 듣고, 차례로 서빙되는 음식을 맛보며 미식 경험에 집중할 수 있다. 테이블마다 배치된 테이스팅 노트를 통해 음식과 재료는 물론,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설명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다음 달 11일까지 너겟 애플리케이션(앱) 내 행사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 25명은 내달 13일 개별 안내된다.
김귀현 LG유플러스 라이프플랫폼 담당은 “최근 흑백요리사로 인해 대중들이 파인다이닝은 물론, 미식 경험에 관심을 갖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너겟 고객들이 스마트폰을 잠시 내려놓고 감각에 집중하는 경험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연두 (yondu@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