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 아시아 투어 내년 1월 방콕 추가[연예뉴스 HOT]
이승미 기자 2024. 10. 27. 19: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투애니원(2NE1)이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데뷔 15주년 콘서트 투어 규모를 점차 확장하며 여전한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로써 투애니원은 총 9개 도시, 20회에 걸쳐 아시아 투어를 열게 됐다.
앞서 투애니원은 4·5·6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투애니원 콘서트 [웰컴 백] 인 서울'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아시아 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투애니원(2NE1)이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데뷔 15주년 콘서트 투어 규모를 점차 확장하며 여전한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26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시아 투어에 돌입한 투애니원이 내년 1월 26일 방콕 공연을 추가했다. 이로써 투애니원은 총 9개 도시, 20회에 걸쳐 아시아 투어를 열게 됐다. 앞서 투애니원은 4·5·6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투애니원 콘서트 [웰컴 백] 인 서울’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아시아 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이들은 필리핀 마닐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일본 고베, 도쿄, 홍콩, 싱가포르 등으로 열기를 이어간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성령, 관능적 매력 폭발…레전드 스틸컷 공개 (정숙한 세일즈)
- 있지 유나, 밀리터리룩…글래머 몸매+잘록한 허리 [DA★]
- 유민상 “전성기, 결혼식 사회 20분 만에 천만 원 벌어” (토밥쏜)
- 일본도 살인 사건, 극악무도 CCTV 공개 “참담 그 자체” (히든아이)
- 김지민, 진짜 유부녀 되나 “♥김준호 재혼운有” (독박투어3)
- 김나정 “묶인 채 알 수 없는 이유로 마약 강제 투약”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제가 남친?”, 주병진♥신혜선 데이트 오늘 공개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