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광, ♥지예은 첫눈에 반했나 “전 어때요?” 직진 플러팅 폭격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지예은이 서은광의 직진 플러팅에 정신을 못 차렸다.
이를 듣던 서은광은 "저 인성으로 난리나는데"라며 관심을 요구, 지예은은 "나 좋아하나봐. 왜 자꾸 그러냐"며 도끼병을 드러냈다.
또 서은광은 "나한테 플러팅한 거 아니냐. 인성 좋은 사람 좋다고"라면서 "눈 큰 사람을 좋아한다. 예은 씨를 처음 뵀는데 놀랐다. 전 어떻냐"고 지예은을 향해 직진했다.
지예은이 정신을 못 차리는 가운데 유재석은 "은광이는 그냥 관종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런닝맨' 지예은이 서은광의 직진 플러팅에 정신을 못 차렸다.
10월 27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돈 없인 안 된다' 레이스로 꾸며진 가운데 서은광, 이민혁, 김아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지예은과 김아영은 학창시절 원픽 연예인으로 배우 김우빈을 꼽았다. 지석진은 "호주 촬영 같이 했는데 우빈이가 인성이 좋다"며 친한 척을 했고, 지예은 역시 "저도 인성 때문에 너무 좋아했다"며 남다른 팬심을 고백했다.
이를 듣던 서은광은 "저 인성으로 난리나는데"라며 관심을 요구, 지예은은 "나 좋아하나봐. 왜 자꾸 그러냐"며 도끼병을 드러냈다. 녹화가 있는 월요일만 되면 새로운 썸을 타는 지예은을 향해 유재석은 "매주 사랑에 빠진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또 서은광은 "나한테 플러팅한 거 아니냐. 인성 좋은 사람 좋다고"라면서 "눈 큰 사람을 좋아한다. 예은 씨를 처음 뵀는데 놀랐다. 전 어떻냐"고 지예은을 향해 직진했다. 지예은이 정신을 못 차리는 가운데 유재석은 "은광이는 그냥 관종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김수미 건강이상설 한달만 별세, 정명호 모친상 서효림 시모상[종합]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故김수미 빈소 못 간 탁재훈 이상민 “더 비통” 돌싱포맨 해외 촬영 중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한예슬이 한예슬 낳았다, 역대급 우월 유전자 깜짝 공개→자연미인 입증
- 차승원 “임영웅 ‘삼시세끼’ 힘들어 울고 가, 그래도 낮잠까지”[결정적장면]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