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 옹호' 이홍기, 여론 악화 中..오종혁과 멈출 수 없는 '의리'

한해선 기자 2024. 10. 27. 18: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성매매 의혹'에 휩싸인 멤버 최민환을 옹호했다가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지만, 이에 개의치 않는 모습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홍기는 최근 '성매매 의혹'을 받는 최민환을 옹호하는 발언을 했다가 역풍을 맞은 상황.

이후 이홍기는 또 다시 팬 커뮤니티에 "성매매가 아니고 성매매 업소가 아니라면? 지금 하는 말 책임질 수 있어?"라는 글을 올려 최민환 2차 옹호 논란이 일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한해선 기자]
/사진=이홍기

밴드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성매매 의혹'에 휩싸인 멤버 최민환을 옹호했다가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지만, 이에 개의치 않는 모습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홍기는 27일 오후 자신의 계정에 "올 겨울은 '사랑이 그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이홍기가 오종혁과 만나 어깨동무를 하며 미소짓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그는 오종혁이 과거 발표한 솔로곡 '사랑이 그래요'를 홍보하며 선배를 응원하는 의리를 보여줬다.

이홍기는 최근 '성매매 의혹'을 받는 최민환을 옹호하는 발언을 했다가 역풍을 맞은 상황. 그럼에도 그는 밝은 모습의 근황을 전하며 자신의 흔들림 없는 상태를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최민환, 율희 부부가 22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본관 시청자광장에서 열린 '2018 KBS 연예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8.12.23/뉴스1

최민환은 지난 24일 전 아내인 율희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혼 사유를 밝히면서 '성매매 의혹'에 휩싸였다. 두 사람은 2018년 결혼 후 슬하에 1남 2녀가 있지만 지난해 12월 이혼을 발표한 바.

해당 영상 속 율희는 최민환이 결혼 생활 중 성매매 업소를 출입했다고 폭로하는가 하면, 술에 취해 가족들 앞에서 중요 부위를 만지고 돈을 가슴에 꽂았다고 말했다. 또한 율희는 최민환이 성매매 업소 관계자로 추정되는 한 남성과 나눈 통화 녹취록도 공개해 팬들을 충격케 만들었다. 이에 최민환은 현재 출연 중이던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했다.

배우 이홍기가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한전아트센터에서 진행된 뮤지컬 '할란카운티' 프레스콜에서 열연하고 있다. '할란카운티'는 1976년 미국 중남부 켄터키주의 광산 마을 할란카운티에서 광산 회사의 횡포에 맞서 자신들의 권리를 찾기 위해 싸우는 광부 존과 동료들의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이다. /2023.05.25

이 가운데 이홍기가 지난 25일 팬 커뮤니티에 "둘의 사생활이었고, 이렇게 돼버렸지. 잘못한 건 인정하고 머리 숙여 사과해야지. 그래도 우리 모두 너무 쉽게 다 믿지는 말아야지. 나는 또 지켜내야지 버텨야지 그게 우리겠지. 내가 할 수 있는 건 돌덩이들 맞아가며 앞으로 나아가는 거지"라는 글을 게재해 최민환을 옹호하는 것이 아니냐는 반응이 쏟아졌다.

이후 이홍기는 또 다시 팬 커뮤니티에 "성매매가 아니고 성매매 업소가 아니라면? 지금 하는 말 책임질 수 있어?"라는 글을 올려 최민환 2차 옹호 논란이 일었다.

여론이 악화되자 이홍기는 두 게시글을 삭제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