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민 이순실 “불알” 발언에 전현무 화들짝 “그만” 단속(당나귀 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탈북민 CEO 이순실의 발언이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를 놀라게 했다.
이날 이순실은 형광등을 북한에서 뭐라고 하냐는 말에 "긴불알"이라고 말해 모두가 귀를 의심하게 만들었다.
이순실은 "무리등 큰 거는 떼불알이라고 한다"고 덧붙였고 전현무는 "그만하세요. 그만하시라고요. 그만하세요 좀!"이라며 단속에 들어갔다.
'갑버튼'의 경우 뭐라고 하냐고 묻자 이순실은 "빨간 불알이지"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탈북민 CEO 이순실의 발언이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를 놀라게 했다.
10월 2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78회에서는 이순실의 북한말이 MC들을 당황시켰다.
이날 이순실은 형광등을 북한에서 뭐라고 하냐는 말에 "긴불알"이라고 말해 모두가 귀를 의심하게 만들었다. 등 자체를 '불알'이라고 한다고.
이순실은 "무리등 큰 거는 떼불알이라고 한다"고 덧붙였고 전현무는 "그만하세요. 그만하시라고요. 그만하세요 좀!"이라며 단속에 들어갔다.
하지만 박명수는 호기심을 이어갔다. '갑버튼'의 경우 뭐라고 하냐고 묻자 이순실은 "빨간 불알이지"라고 답했다. 전현무가 재차 "그만하세요!"라고 소리치자 이순실은 아래를 가리키며 "누가 여기보고 그래?"라고 호통쳤고 이에 박명수까지 "그만하시라고요"라며 이순실을 만류해 웃음을 안겼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김수미 건강이상설 한달만 별세, 정명호 모친상 서효림 시모상[종합]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故김수미 빈소 못 간 탁재훈 이상민 “더 비통” 돌싱포맨 해외 촬영 중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한예슬이 한예슬 낳았다, 역대급 우월 유전자 깜짝 공개→자연미인 입증
- 차승원 “임영웅 ‘삼시세끼’ 힘들어 울고 가, 그래도 낮잠까지”[결정적장면]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