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김승수♥양정아 백허그(미우새)

2024. 10. 27. 09: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이하 '미우새')에서 김승수와 양정아가 백허그를 넘어선 파격적인 스킨십으로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

이번 주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아내는 김승수와 양정아 커플, 그리고 임원희와 안문숙 커플이 함께한 1박 2일 더블데이트 장면이 공개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 김승수♥양정아 백허그 (미우새)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이하 '미우새')에서 김승수와 양정아가 백허그를 넘어선 파격적인 스킨십으로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 MC 신동엽과 서장훈은 두 사람의 과감한 애정 표현에 깜짝 놀라 기립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안문숙은 연하남 임원희에게 "뽀뽀해 줄게"라며 솔직한 고백을 던지며 본격적인 썸의 시작을 알렸다. 김승수 역시 팬들의 "결혼하세요"라는 열렬한 응원에 긍정적인 신호를 보이며, 그의 어머니까지 싱글벙글 미소를 지어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한층 높였다.
SBS '미운 우리 새끼' 김승수♥양정아 커플, 임원희♥안문숙 커플, 1박 2일 더블데이트

이번 주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아내는 김승수와 양정아 커플, 그리고 임원희와 안문숙 커플이 함께한 1박 2일 더블데이트 장면이 공개될 예정이다. 안문숙의 주도로 이루어진 이번 더블데이트는 각 커플이 다정한 스킨십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승수와 양정아 커플은 지난 방송에서 백허그 장면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 이번 데이트에서는 그보다 한층 더 파격적인 스킨십으로 출연진과 스튜디오 관객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승수와 양정아가 보여준 과감한 애정 표현에 신동엽과 서장훈은 자리에서 일어나 박수를 치며 열렬히 환호했고, 그들의 모습에 스튜디오가 웃음바다로 변했다. 김승수의 어머니 역시 아들의 새로운 모습에 미소를 감추지 못하고 흐뭇하게 바라보며 웃음을 지어 보였다고 한다.

임원희와 안문숙 커플 역시 특별한 시간을 함께하며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웃음을 선사했다. 안문숙은 데이트 도중 임원희에게 다가가 그의 손을 꼭 잡고, "이것을 해주면 뽀뽀해 주겠다"는 깜짝 발언으로 임원희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예기치 못한 발언에 임원희는 잠시 멈칫했지만, 마음이 술렁이는 듯 쑥스러워하는 모습이 화면에 비춰지며 묘한 긴장감을 자아냈다.


두 커플은 남이섬으로 이어지는 여행을 통해 한층 더 깊어진 유대감을 보여주었다. 섬에 들어가기 위해 집라인을 타야 하는 상황에서 안문숙이 아찔한 높이에 겁을 먹자, 임원희는 “문숙아 내가 지켜줄게”라고 말하며 그의 어깨를 감싸주는 든든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평소 수줍음이 많던 임원희가 적극적인 모습으로 안문숙을 다정히 챙기는 모습에 母벤져스는 미소를 지으며 흐뭇하게 지켜봤다.

남이섬에서 데이트를 즐기던 두 커플은 마치 오랜 연인처럼 다정하게 서로를 챙기며 사랑스러운 모습을 연출했다. 이러한 장면을 지켜보던 시민들도 커플에게 큰 응원을 보냈다. 한 시민이 김승수와 양정아를 향해 “결혼하세요!”라고 외치자, 김승수는 재치 있는 대답으로 화답해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다. 김승수의 대답에 그의 어머니 역시 놀란 듯 입을 막으며 감정을 숨기지 못했다. 과연 김승수가 시민의 제안에 어떻게 대답했을지,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고 있다.

사랑스러운 두 커플의 로맨틱하고 따뜻한 모습이 가득 담겨 시청자들에게 설렘과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김승수와 양정아가 보여줄 더 깊어진 애정 표현은 연애 프로그램을 방불케 할 만큼 다정한 순간을 연출할 것으로 보이며, 스튜디오 반응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임원희와 안문숙의 데이트 장면에서는 평소 볼 수 없던 임원희의 다정하고 배려심 깊은 모습이 드러나 母벤져스를 비롯한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이다. 진심 어린 감정과 두근거리는 순간들이 어떤 여운을 남길지, 이번 '미운 우리 새끼' 방송이 더욱 기대된다.

서로에게 진심을 전하며 따뜻한 시간을 나눈 김승수와 양정아, 임원희와 안문숙 커플의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되고 있는 가운데, SBS '미운 우리 새끼' (미우새) 방송시간은 10월 27일 일요일 밤 9시 5분이다.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미우새)에서는 김승수♥양정아 커플과 임원희♥안문숙 커플의 1박 2일 더블데이트가 공개될 예정이다. 안문숙의 주도로 기획된 이 데이트에서 두 커플은 다정한 스킨십을 선보이며 서로에게 진심을 전했다. 특히 김승수와 양정아는 이전 방송의 백허그를 뛰어넘는 파격적인 애정 표현을 펼쳐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고, 신동엽과 서장훈이 일어나 박수를 보낼 만큼 로맨틱한 장면을 연출했다. 한편, 임원희와 안문숙은 집라인을 타야 하는 상황에서 서로를 챙기는 따뜻한 모습을 보였고, 임원희가 안문숙의 손을 잡아주며 든든한 모습을 보이자 母벤져스가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