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코리아레저(GKL), 전통시장에 교통약자 경사로 기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이밍 공기업 그랜드코리아레저(GKL, 사장 김영산)는 24일 서울 남대문시장에 교통약자를 위한 경사로를 설치했다.
이날 설치는 GKL 꿈희망 봉사단이 도왔다.
김현기 GKL경영본부장은 "이번 기증이 교통약자의 전통시장 접근성 향상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GKL은 공기업의 책임을 다하며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0년 코로나19로 침체된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남대문시장본동상가상인회와 체결한 업무협약의 일환이다. 휠체어를 타거나 유모차를 끌고 시장을 방문하는 교통약자들이 편하게 공중이용시설을 방문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했다. 경사로가 필요한 점포 수요를 조사하고 현장실사를 통해 설치가 적합한 10개 점포를 선정해 점포별 접근 환경에 맞춰 경사로를 맞춤 제작했다. 이날 설치는 GKL 꿈희망 봉사단이 도왔다.
김현기 GKL경영본부장은 “이번 기증이 교통약자의 전통시장 접근성 향상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GKL은 공기업의 책임을 다하며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재범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라라, 초호화 호텔서 럭셔리 식사→산소 치료 탱크 [DA★]
- 사유리, 레깅스 터질라…‘탄탄’ 엉덩이 근육 자랑 [DA★]
- 윤계상, 8년만에 공식 팬미팅 개최 [공식]
- 이은지-곽튜브 공무원 됐다…역대급 활약 예고 (팔도주무관)
- 박신혜 실신, 피 흘린 채 발견…역대급 위기 (지옥에서 온 판사)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