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코리아레저(GKL) 임직원, 수확철 농촌 일손돕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이밍 공기업 그랜드코리아레저(GKL, 사장 김영산) 임직원으로 이루어진 'GKL 꿈희망봉사단' 30여 명은 22일 인천 강화군 회도면 내리에서 고추재배 농가 수확철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은 인구감소와 고령화 등으로 일손이 부족한 농가의 어려움을 돕기 위해 농협중앙회와 함께 마련했다.
봉사단은 보슬비가 내리는 가운데 수확이 끝난 고추밭의 고춧대를 뽑고 멀칭(바닥덮기) 비닐을 수거하는 등 환경정비 작업을 실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은 인구감소와 고령화 등으로 일손이 부족한 농가의 어려움을 돕기 위해 농협중앙회와 함께 마련했다. 봉사단은 보슬비가 내리는 가운데 수확이 끝난 고추밭의 고춧대를 뽑고 멀칭(바닥덮기) 비닐을 수거하는 등 환경정비 작업을 실시했다. 또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을 돕기 위해 고구마 500Kg을 구매했다. 구매한 고구마는 강남구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원을 통해 독거, 저소득 노인 가정에 기부한다.
한편, 그랜드코리아레저는 2023년 12월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2023년 지역사회공헌 인정의 날’ 행사에서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에 5년 연속 선정됐다.
김재범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라라, 초호화 호텔서 럭셔리 식사→산소 치료 탱크 [DA★]
- 사유리, 레깅스 터질라…‘탄탄’ 엉덩이 근육 자랑 [DA★]
- 윤계상, 8년만에 공식 팬미팅 개최 [공식]
- 이은지-곽튜브 공무원 됐다…역대급 활약 예고 (팔도주무관)
- 박신혜 실신, 피 흘린 채 발견…역대급 위기 (지옥에서 온 판사)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